티스토리 뷰

황우슬혜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자친구

배우 황우슬혜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 '최원미'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황우슬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황우슬혜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남자친구 고향 학력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인스타 성형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황우슬혜 프로필 정보
  • 황우슬혜 과거 리즈시절
  • 황우슬혜 결혼 남자친구 근황
  • 황우슬혜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황우슬혜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황우슬혜 프로필 정보

본명 - 황진희

나이 - 1979년 8월 10일 (45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학력 - 건국대학교 영화학 졸업

종교 - 개신교

데뷔 -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

소속사 - 티에이치컴퍼니

황우슬혜 과거 리즈시절

황우슬혜는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한 배우로 영화 '과속스캔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황우슬혜는 데뷔 당시 나이 29살로 많은 나이였지만 그때 나이는 1982년생으로 밝히기도 하였어요. 1981년생 배우 이선호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는데, 이때 실제 나이를 밝히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실제로 황우슬혜는 '우결' 출연으로 인지도를 올린 수혜자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황우슬혜는 데뷔를 한지 16년 차이지만 아직까지도 연기 연습실을 다니며 꾸준히 연기를 배우고 있다고 하네요. 예전부터 연기 연습실에 다니고 있는데 일주일에 5일씩 6시간 연습실에서 연기 연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황우슬혜는 연습실에서 돌아온 뒤에도 집에서 한 시간씩 따로 연기 연습을 한다고 하는데 연기를 시작할 때 긴장을 많이 했었다고 하는군요. 평소에 연기를 열심히 준비를 했지만 잘 몰랐다고 하며 연기를 더욱 알고 싶고 재미를 느끼고 싶어 연기 연습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황우슬혜는 연기를 하는데 고통스럽기보다 준비상태에서 긴장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데뷔작품인 '미쓰 홍당무'로 영화에 데뷔했을 때는 오디션을 3차까지 봤다고 하네요. 황우슬혜는 데뷔 때도 3~4년간 연기 연습만 하다가 오디션을 봤다고 하며 2016년 드라마 '혼술남녀'에도 오디션을 보고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거의 대부분 오디션을 보고 작품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작은 역할이나 좋은 역할이 있으면 쉬지 않고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황우슬혜 결혼 남자친구 근황

황우슬혜는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않은 미혼으로, 지난 2018년 7월 한 살 연하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3개월째 열애 중임이 밝혀졌으나, 서로 소원해지면서 2018년 11월 21일 결별 사실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새로운 남자친구 열애설이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사실 상당한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말투와 목소리도 어리게 느껴집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황우슬혜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황우슬혜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황우슬혜 과속스캔들 보러 가기

 

황우슬혜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권유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오승환

권유리 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키 소녀시대 멤버 유리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선생'과 '더 존 : 버텨야 산다 시즌 2'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권유리에 대해서 알

dictionarypeople.tistory.com

 

고수 프로필 나이 리즈 키 아내 김혜연

고수 프로필 나이 리즈 키 아내 김혜연 배우 고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미씽 : 그들이 있었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고수는 올해 초 드라마 '머니게임'에 이어 드라마를 통해 활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