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변요한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고급정보. 2020. 1. 18. 14:59

변요한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변요한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배정남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동안 방송을 통해 근황 소식을 듣기 힘들었던 변요한인데 그동안 여러편의 영화에 출연을 하였었네요. 오늘은 배우 변요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변요한 과거 어린시절 학력 출연작 드라마 나이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요한 프로필 정보

변요한은 1986년 4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며 변요한 키 174cm 체중 6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선학중학교 - 제일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변요한은 2011년 단편영화 '토요근무'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변요한은 다수의 독립영화와 단편영화에 출연하며 기본기와 연기력을 쌓아온 배우이며 독립영화를 무려 30개 이상 찍었다고 하는군요. 변요한이 이름을 알리게 된 작품은 드라마 '미생' 에서 한석율 역으로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는데 그 전의 역할과는 다르게 능청스러운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호평을 받았고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 하였습니다.

변요한은 과거 어린시절에 중학교 때 굉장히 내성적이었다고 하네요. 연극을 하게 되며 희열을 느꼈다고 하는데 어릴 때 말을 더듬은 변요한은 무대에만 서면 말을 잘 하게 되는게 신기했다고 하네요. 수줍음이 많은 변요한을 중학생 시절 지인이 함께 연극을 하지 않겠냐며 제안을 하였고 교회에서 처음으로 연극을 선보이게 되었고 무대 위에서는 긴장하지 않는 모습에 신기해 함을 느끼며 학창시절에는 그런 재미에 빠져서 살았다고 하네요.

 

변요한 인스타 보러가기

변요한은 중학교를 졸업한 이후 예고 진학을 원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뜻을 이루지 못했고 고등학교 2학년 때 외국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변요한은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가 중국으로 건너가 어학 및 국제무역을 전공하던 중 군대 영장이 나왔고 한국으로 돌아와 군대를 다녀왔다고 하는군요. 변요한은 군대에서 연기에 대해서 더욱 의지를 불태웠고 백일 휴가 나와서 오디션을 보고 군대로 대본을 받고를 하였다고 하며 전역 후 모은 돈으로 연기학원을 끊어 5개월 만에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변요한 아이유 영상 보러가기

변요한은 끈질기게 설득했고 결국 부모님이 결국 양보하며 한예종 연극원에 입학을 했고 늦은 나이지만 연기를 제대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변요한은 늦은 나이에 시작 하였지만 상업영화보다는 단편영화와 독립영화를 우선시 하였고 다수의 작품을 찍은 이유로 아버지에게 연극과 독립영화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인정을 받고 싶었다고 하네요. 무작정 상업 영화로 넘어가면 좋지만 실수를 하고 싶지 않아 독립영화에서 내공을 쌓았고 좋은 연기력으로 봉준호 감독으로 부터도 극찬을 받았다고 하네요.

변요한은 뛰어난 외모 뿐 아니라 연기력까지 갖춘 배우였고 그렇게 드라마 '미생' 에 출연하게 되며 그 이후 좋은 연기로 다양하고 좋은 작품을 통해서 배우로써의 그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연기로 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변요한 화이팅!

 

박해일 프로필 아내 서유선 인스타

박해일 프로필 아내(부인) 서유선 인스타 박해일이 출연한 영화 '헤븐: 행복의 나라로'가 칸영화제에 초청이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박해일의 1년만의 영화 작품에 최민식과 함께 출연을 한다고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고은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김고은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배우 김고은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고은은 최근 예능 '바라던 바다'에도 출연하는 등 예능을 통해

dictionarypeople.tistory.com

 

신하균 나이 전여친

신하균은 최근 끝난 드라마 '영혼수선공'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괴물'에 여진구, 허성태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신하균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좋은 연기력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