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하 프로필 부인 니모 아들 근황

정준하가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준하는 '무한도전' 종방 이후 방송에서 모습을 잘 보이지 않고 있었죠. 해투에 이어 이번주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에 출연하며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의 만남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정준하의 프로필 나이 과거와 부인(아내) 결혼 니모 아들 뮤지컬 가게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준하 프로필 정보

정준하는 1971년 3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세가 되었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생이며 정준하의 키 185.5cm 체중 10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강서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부인(아내) 야기 니나와 아들 정로하가 있습니다. 정준하는 1995년 MBC '테마극장'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장로회, 소속사는 야무진 이라고 하는군요.

정준하의 과거를 알아보면 과거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유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정준하는 4대 독자로 태어났으며 정준하의 아버지는 단역 영화배우 셨다고 합니다. 이후 사업을 하셨는데 정준하가 중고등학생일 때 아버지의 사업이 힘들어지면서 어머니가 직접 보험회사에 일을 하시면서 생계를 책임 지셨다고 합니다.

정준하는 고등학교 3학년이 되어 대입 시험을 쳤지만 본인이 원하는 대학에 입학이 되지 않자 무려 4수까지 했으며 그래도 대학에 입학을 하지 못하자 결국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일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이때 정준하가 했던 일이 무한도전에서 언급된 포장마차 장사를 하였는데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장사가 아주 잘 되었다고 합니다.

정준하가 포장마차로 잘 나가던 시기에 방송국에 들어가는 기회가 생겼고 프로그램 '경찰청 사람들' 의 스태프로 일하고 있다가 매니저 자리가 들어와서 매니저로 직업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이 때 정준하가 맡았던 연예인이 이휘재로 매니저 일을 하면서 카메오로 조금씩 얼굴을 비추다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고 1997년 배우 생활도 하였다가 MBC 특채 개그맨이 되었고 노브레인 서바이벌에 출연하며 한번에 스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정준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준하는 MBC 에서 인기를 얻어 가다 국민예능인 무한도전에 출연을 하게 되고 무한도전 멤버가 되며 최고의 인기를 달리게 되었고 그 도중 다이어트로 아주 마른 몸을 보여주기도 하였으며 많은 사랑을 받다가 늦은 나이지만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되었죠. 무한도전 팬들이라면 잘 알겠지만 정준하의 아내는 재일교포이며 직업은 승무원인 여성과 2009년 부터 사귀기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정준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정준하와 아내는 서로 '슈렉' 과 '니모' 라고 애칭을 부르기도 하였는데 둘은 결국 2012년 5월 20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정준하의 아내인 니나 야끼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정준하와의 나이차이는 10살이 난다고 하네요. 정준하와 부인은 결혼 이후 2013년 3월 22일 득남을 하며 정로하를 낳았습니다. 올해로는 벌써 나이가 8살로 초등학교에 입학했을 나이네요.

정준하 아내 얼굴 보러가기

정준하는 무한도전 멤버들과는 다르게 자신의 아내와 아들과 함께 있는 모습들을 공개 하기도 하였죠. 간난 아이였던 로하의 모습을 무한도전 방송 내에서 공개 하였다가 많이 큰 이후 '호킨스 키즈' 제품 기부 행사에 참여하며 잘생기고 귀여운 아들 로하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정준하는 알려진 야구광으로 실제로 연예인 야구단에 야구선수들과도 친분이 많다고 하는군요.

정준하는 무도이후 방송 출연 없이 '마법갈비 요술꼬치' 라는 가게를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준하는 방송활동을 하지 않으며 잊혀졌다가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최근 방송 활동 없이 뮤지컬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조금씩 방송에서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는 정준하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