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성모 프로필 와이프 부인 구민지 아들

조성모의 최근 소식으로는 각종 콘서트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조성모는 지난 2018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조성모와 조성모의 아들의 얼굴까지 공개하기도 하였었죠. 오늘은 조성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조성모 프로필 정보와 와이프 아내(부인) 구민지 사진 아들 집안 자녀 가족 나이 인스타 노래 근황 재산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성모 프로필 정보

조성모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조성모는 1977년 3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이며 조성모 키 179cm 체중 62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조성모 학력사항으로 보성고등학교 - 대림대학교 인문사회계열 문헌정보학과 졸업 - 경기대학교 체육대학 레저스포츠건강학과 학사 - 경기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원 체육학과 석사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은 와이프 아내 구민지와 아들 조봉연이 있습니다. 조성모는 1998년 9월 1집 'To Heaven'으로 데뷔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아프로뮤직이라고 합니다.

▶조성모 리즈 과거얼굴

조성모는 과거 '사천사' 라는 혼성 힙합 댄스 그룹의 멤버였으나 공중파 방송 데뷔를 앞두고 해체되어 버렸으며 그 뒤 김광수 대표에 의해 발탁되어 솔로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1998년 9월 첫 앨범인 'To Heaven'으로 데뷔 후 줄곧 신비주의 컨셉으로 이병헌과 김하늘이 주연한 뮤직 비디오만 공개하였고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되자 1998년 10월 '이소라의 프로포즈' 에 방송에 첫 출연하며 얼굴을 공개하였고 아름다운 미성에 잘생긴 외모까지 엄청난 인기를 끌며 가요대상과 골든디스크 대상까지 수상하며 4관왕을 달성하기도 하였습니다. 6집 앨범까지 엄청난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며 발라드 황제로 지냈다가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대를 제대한 이후 7집으로 컴백을 하였는데 슬픈 발라드 대신 댄스곡을 '바람필래'를 발표하며 충격을 주기도 하며 더 이상 음반 활동을 이어가지는 않았습니다.

 

▶조성모 결혼 와이프(부인) 구민지

조성모는 2010년에 결혼식을 올렸는데 조성모의 부인(아내)은 공채 탤런트 출신인 구민지와 결혼하며 유부남이 되었죠. 조성모와 구민지는 2007년 처음 만나 연애를 이어가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둘 사이에 아들 조봉연을 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결혼식에서 아내와 구민지와 관련된 좋지 않은 루머가 돌아서 마음고생이 심했던 조성모가 직접 나서서 결혼식 당일 기자회견에서 울먹이며 아내에 대한 해명을 하였고 이후로는 루머가 사라지기도 하였습니다.

 

조성모의 부인(아내) 구민지는 배우출신으로 광고모델과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해 왔습니다. 신인시절 깔끔하고 단아한 외모로 이정재와 함께 주얼리 업체 광고 모델로 활약하기도 하였으며 클론의 뮤직비디오 '사랑과 영혼'에도 출연하였습니다. 구민지는 연예계 생활을 워낙 짧게 해 크게 알려진 작품은 없지만 2007년 마지막으로 'GOD'의 뮤직비디오 '0%'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당시 뛰어난 미모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조성모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구민지는 2007년 조성모를 만나며 연예활동을 중단하고 의류 디자인을 공부해 왔고 조성모와 결혼에 골인한 후 내조에만 전념하며 방송 활동에는 계획이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2007년 조성모와 지인이 함께 있던 자리에 구민지가 동참하며 처음 만났는데 조성모는 전날 공연 때문에 피곤해 집에 가려 했는데 구민지를 보는 순간 끝까지 자리에 남았다고 하네요.

 

조성모 노래모음 바로가기

이후 조성모가 죽자고 따라다니며 결국 결혼에 성공했고 결혼 4년 만에 임신을 한 뒤 2015년 10월 아들을 낳으며 한 아이의 아빠가 되었습니다. 2018년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아들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최근에는 방송 활동은 하지 않고 라디오와 공연으로 근황을 전하고 있는 조성모, 앞으로 종종 방송을 통해 조성모의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채연 프로필 나이 리즈 섹시미 결혼 근황

채연 프로필 나이 리즈 섹시미 결혼 근황 채연은 현재 MBN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채연은 트로트 실력 역시 뛰어남을 보여주며 2라운드까지 진출을 하게 되었는데 오늘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