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아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리아킴은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안무가로써 K POP 가수들의 많은 음반에 안무들을 만들어 준 것으로 익히 알려져 있죠. 오늘은 안무가 리아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리아킴 과거와 본명 고향 나이 인스타 패션 성형전 몸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아킴 프로필 정보는

리아킴의 본명은 김혜랑 이며 1984년 5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라고 하며 현재 소속은 1 Million,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공동 창립자라고 하네요. 경력으로 JYP 와 CJ의 안무가로 활동을 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외의 리아킴의 키나 체중 혈액형 학력사항 같은 정보는 공개 되어 있지 않네요.

리아킴은 과거 중학교 2학년이던 시절 TV를 보는데 마이클 잭슨이 나왔다고 합니다. 당시 모든 것에 흥미를 잃고 무기력했던 중학생 리아킴에게 마이클 잭슨의 춤은 그야말로 인생을 바꿔주었다고 하네요. 마이클 잭슨이 고개만 까딱하고 손가락만 까딱해도 많은 관객들을 미치게 만드는 에너지에 감명르 받아 리아킴은 그때부터 춤을 배우기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것을 즐기면서 열심히 할 수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느꼈고 춤을 추며 행복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리아킴은 어렸을 때는 세계 대회 나가는게 목표를 세웠다가 어느 순간 세계대회 우승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행복했지만 한순간 뿐이었고 우승이 춤을 추는 목적이 되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하여 좀 더 의미있는 이유를 찾기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정점을 찍게 되자 두려움이 찾아왔고 이후 슬럼프도 함께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슬럼프로 바닥까지 내려간 리아킴은 부족한 자기 자신을 사랑해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리아킴 인스타 보러가기

그렇게 자기 자신을 인정하고 받아들여 현재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 안무가로 자리 잡았죠. 리아킴은 안무를 짜는 방법으로 그 음악을 수천번 반복해서 듣는다고 합니다. 머릿속으로 계속 고민을 하며 엄청난 집중과 노력의 시간을 들여 결국 머릿속에서 '멋있겠다' 라는 확신이 드는 동작이 나오게 되면 비로소야 안무가 만들어지는 것이라고 하네요.

 

리아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리아킴은 현재 1MILLION DANCE STUDION 의 수석 안무가로 개인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수가 1900만명이 넘는 세계적인 안무가입니다. 국내에서는 트와이스의 'T.T' 안무와 선미의 '가시나' 안무로 유명한데 SM 엔터테인먼트와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JYP 엔터테인먼트와 로엔엔터테인먼트 등에서 안무 창작 및 트레이너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효리, 소녀시대, 원더걸스, 보아, 2NE1, 미스에이, 트와이스,EXID, 2PM 트레이닝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리아킴은 팝핀 베이스로 시작해 현대무용, 힙합, 팝핑, 로킹, 무용 등 춤의 전 장르를 배웠고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한국에 잘 없는 올 장르 댄서이며 그 때문에 안무를 구성할 때 프레임을 두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러 장르를 활용하여 퓨전, 믹스 등 자유롭게 연출한다고 하는군요. 여러춤으로 다양햔 표현을 가능한게 리아킴의 장점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리아킴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리헤이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결혼

리헤이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결혼 댄서 리헤이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 WSG'에서 '김혜수'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끝난 '스우파'에서 얼굴을 알린 리헤이죠. 오늘은 리헤이에

dictionarypeople.tistory.com

 

정지소 프로필 나이 몸매

정지소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배우 정지소는 현재 방송 중인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주연 '이마하'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과거 영화 '기생충'으로 얼굴을 알린 정지소는 최근 드라마

dictionarypeople.tistory.com

 

탕웨이 프로필 남편 김태용 딸

탕웨이 프로필 남편 김태용 딸 배우 탕웨이가 출연한 영화 '헤어질 결심'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거기다 남편 김태용 감독의 영화 '원더랜드'에도 출연하며 연이어 한국 영화를 통해 연기를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