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정은 프로필 나이 남편 재혼 자녀

배우 김정은이 드라마 '위험한 아내'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김정은이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을 한다는 소식에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김정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정은 나이 과거 남편 재혼 직업 전부인 자녀 임신 이혼 인스타그램 성형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은 프로필 정보

배우 김정은은 1976년 3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동작구 출생이며 키 170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 졸업이며 가족은 여동생 김정민과 남편이 있습니다. 1996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뿌리깊은나무들(매니지먼트 레드우즈) 입니다.

김정은 과거이야기

김정은은 199년 MBC 드라마 '해바라기'에서 환자 '문순영'역을 맡아 삭발을 연기하여야 할 때 실제로 삭발을 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이때문에 단번에 통신사 광고를 함께 찍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에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조연을 맡으며 연기력을 쌓아갔습니다. 김정은은 2001년 비씨카드 광고에 출연을 하였는데 2002년 하반기 "여러분 부자되세요" 멘트를 날리며 대박을 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드라마 '여인천하'와 영화 '가문의 영광'을 거쳐 드라마 '파리의 연인'으로 절정의 인기배우가 되었다가 2005년 드라마 '루루공주'의 실패와 이로인한 구설수에 오르며 침체기를 겪게 되었습니다. 청순함이 대세였던 20세기 여배우들 속에서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고 연기하는, 코미디와 멜로 두 장르의 연기가 다 되는 여배우로 대중의 인기를 얻은 배우입니다.

 

김정은 인스타 보러가기

김정은 남편 재혼

김정은은 현재 남편과 3년여의 연애 끝에 2016년 4월 29일 재미교포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남편의 연봉이 10억원 내외인 외국계 회사의 펀드매니저라고 하며 시댁은 백화점을 소유하고 있기도 하다고 밝혀져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김정은과 남편은 2009년 홍콩에서 단순한 친구사이로 만남을 갖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정은을 만날 당시 남편은 이혼상태로 아이가 있었다고 하네요.

 

김정은 동생얼굴 보러가기

 

김정은 친구들얼굴 바로가기

김정은 남편 재혼 딸

김정은은 친화력이 좋았고 남편의 아이와 만남에서도 금방 친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만남을 가져가던 김정은과 남편은 남여 사이에서 감정을 틔웠고 남편의 프로포즈 이후 결혼에 성공하였다고 하는군요. 김정은의 남편은 재혼이며 나이는 김정은보다 한 살 많은 1975년생이라고 합니다. 김정은 남편은 딸이 한 명 있었는데 서울에서 외국인 학교를 다니고 있으며 김정은은 결혼하기 전부터 남편의 딸이 다니는 학교를 방문하는 등 결혼 발표 이전부터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져 있었다고 하네요.

김정은 남편 재혼

김정은은 남편과 결혼 후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홍콩에 거주를 하였다고 하네요. 결혼 후 남편과 함께 홍콩으로 건너갔고 가끔씩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콩댁'의 일상을 전하고 있었습니다. 배우로서 커리어를 내려놓고 남편과 함께 홍콩으로 간 이유는 남편의 자상함 때문이었다고 하는데 김정은 남편은 배우 신세경을 닮은 훈남이라고 하네요. 딸이 있기 때문인지 김정은은 결혼 이후 자녀를 낳지는 않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 다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김정은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조준호 결혼과 이상형

조준호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 에 유도 사부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조준호는 전 유도선수이자 유도 코치, 그리고 유도 해설위원으로 활동을 하고 있죠. 예능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

dictionarypeople.tistory.com

 

 

모태범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모태범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모태범은 이번주 방송되는 tvN 예능 '업글인간'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모태범은 최근 JTBC 예능 '뭉쳐야 찬다'에 출연하며 방송인의 삶을 살고 있죠. 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