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석 나이 프로필 가족 결혼 여자친구

배우 김지석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골프왕3'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지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지석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가족 어머니 결혼 연인 여자친구 인스타 키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석 프로필 정보

김지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보석이며 1981년 4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출생이고 키 182cm, 몸무게 71kg, 혈액형 AB형이에요. 학력사항 경복고등학교 - 한국외대 사범대학 독일어교육, 영어교육학 - 경희대학교 문화콘텐츠학 석사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와 형,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1년 리오 1집 '그대 천천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일리언컴퍼니'입니다.

김지석은 과거 2001년 5인조 댄스그룹 '리오'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04년 MBC 시트콤 '아가씨와 아줌마 사이'로 연기자 데뷔를 하였죠. 어린 시절 교육열이 높았던 부모님에 의해 형과 함께 영국에서 중고등학교 브래드필드 컬리지를 다니다가 고등학교 3학년 때 귀국 후 경복고등학교를 졸업하였어요. 해외거주특례로 대학에 진학하였고 가수로 데뷔하였다가 해체되면서 연기자로 전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지석 가족 집안

김지석이 연기를 하게 된 계기가 형 때문이라고 하는데 어렸을 적 "늘 공부를 잘하는 형과 다른 '나만의 재능'으로 부모님께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며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김지석의 형은 영국 수학 올림피아드 금상 수상 경력에 옥스퍼드 대학교 수학과에 수석 합격한 엘리트였다고 합니다. 옥스퍼드에 입학하기 전 케임브리지 대학교에도 지원을 했고, 입학시험에서 1등을 했다고 하는데 불합격을 통보 받아 충격을 받은일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김지석은 할아버지가 일제강점기 당시 만주와 중국에서 독립의용군 활동을 한 김성일 선생이라고 하는데 김구, 윤봉길 등 독립운동가들과도 연인 있는 분이셨다고 하는군요. 할아버지가 독립운동을 하면서 이동경로에 따라 자식을 낳으셨다고 하는데 세 아들의 이름을 각각의 출생지를 따서 '김북경', '김장충', '김온양'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형은 신사동에서 태어나 '김신사'였는데 3살 때 개명했다고 하며 사촌 형은 런던에서 태어나 '김런던'이라고 하고 김지석은 부활절에 태어나 '김부활'로 하려다 김지석 어머니가 절대 안된다고 해서 '김보석'으로 지었다고 하네요. 집안의 작명 역시 할아버지 센스로부터 시작 되어 여러모로 대단한 집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김지석 결혼 여자친구

김지석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죠. 그런데 김지석은 지난 2008년 한 방송에 출연해 22살때 만난 첫사랑 여자친구와 12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혀 출연자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당시 배우 한지혜와의 스캔들이 나올 상황이었는데 실 여자친구 공개로 열애설은 바로 사라지게 되었죠. 하지만 이후에 배우 유인영과 연인으로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어요. 김지석의 전여자친구도 질투를 할 정도로 친한 사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둘 다 결혼은 하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여자친구 열애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지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지석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유인영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키

유인영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남자친구 키 배우 유인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백수영'역으로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유인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dictionarypeople.tistory.com

 

노윤서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고향 입꼬리 집안 MBTI 키

노윤서 프로필 나이 입꼬리 키 배우 노윤서의 최근 소식으로는 2022년 데뷔 한 배우로 올해 드라마 '일타 스캔들'과 '택배기사'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어요. 오늘은 노윤서에 대해서 알아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