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선 프로필 과거 남편 직업 4남매

코미디언 김지선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지선은 종편 채널과 EBS 방송에서 출연을 이어갔으며 오랜만에 예능에서 얼굴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오늘은 김지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지선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김현민 결혼 가족 아들 딸 고향 학력 몸매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선 프로필 정보

김지선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72년 2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고창군 출생이고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극전공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김현민과 자녀 아들 3명과 딸 1명이 있습니다.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 대상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김지선 과거

김지선은 과거 고등학교 3학년이던 1989년 KBS의 '비바청춘'에서 활약하며 방송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개그맨 데뷔는 따놓은 당상이라는 소리를 듣던 인재였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발성때문에 이때부터 코미디 천재로 불리기 시작했고 고등학교 졸업 직후인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 대상을 받으며 KBS 공채로 데뷔하였고 신인 시절부터 북한 사투리 개그로 대박 신인임을 보여주었죠. 1991년 '괜찮아유'에서 최양락의 부인으로 등장을 했으며 SBS 개국과 동시에 SBS로 건너가 활동해서 몇 년 만에 인기 개그우먼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김지선 남편 김현민 결혼

김지선과 남편 김현민은 남편과 아내가 아니라 형수와 시동생 혹은 처형 제부의 관계가 될 뻔했다고 하네요. 김지선의 여동생과 현재 남편인 김현민의 여동생은 서로 친한 친구 사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 놀러온 김지선의 여동생을 보고 김현민이 반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다행이 김지선의 여동생은 이미 결혼을 약속한 남자가 있었고 김현민이 포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김지선의 여동생이 김지선에게 친구의 사촌 오빠를 소개해주려고 했는데 김현민의 사촌 형이었다고 하네요. 다행이 서로 약속이 어긋나고 사촌형에게도 약혼녀가 생긴 상태에서 한국으로 귀국하며 김현민을 데리고 김지선의 카페에 찾아가며 둘은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지선과 남편 김현민은 소개팅 이후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김현민의 직업은 음식점 사장이었다고 하며 나이는 김지선과 동갑이라고 합니다. 김지선 역시 개그우먼이면서 경기도 광명에 '하얀 풍차'라는 카페를 운영하였었다고 하네요. 둘은 만난지 백일만에 김현민이 프러포즈를 했고 감동적인 프러포즈에 눈물을 흘렸지만 아무런 대답은 하지 않고 한달이라는 시간 동안 신중히 고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았던 김지선은 프러포즈를 받고 나서 고민하기 시작했고 한달 뒤 프러포즈에 응하며 사귄지 9개월 뒤인 2003년 5월 9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김지선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지선 남편동영상 보러가기

김지선은 남편 김현민과 결혼 이후 자녀를 네명이나 낳으며 '다산의 여왕'이라는 닉네임이 생기기도 하였죠. 아무 문제가 없었을 것 같던 김지선이지만 실제로는 출산 우울증을 앓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아이들로 우울증을 극복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지선은 4명의 아이를 낳은 뒤로도 철저한 자기 관리로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집에서는 아이들의 엄마로, 밖에서는 개그우먼으로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행복한 가정과 활발한 방송 활동 이어가는 김지선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정해인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집안 가족 키

정해인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가족 키 배우 정해인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커넥트'에서 '하동수'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정해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경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나몰라패밀리 근황

김경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나몰라패밀리 코미디언 김경욱의 최근 소식으로는 'HOST 다나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경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경

dictionarypeople.tistory.com

 

엄지윤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얼굴 남친

엄지윤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얼굴 남친 코미디언 엄지윤이 최근 끝난 'WSG 워너비' 활동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엄지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