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김태원 프로필 딸 김서현

.고급정보. 2021. 1. 11. 15:55

김태원 프로필 아내 딸

김태원은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태원은 최근 예능을 통해 근황소식을 전해주고 있네요. 오늘은 김태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부활 김태원 프로필 과거 부인 아내 결혼 자녀 딸 인스타 아들 건강 근황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원 프로필 정보

김태원은 1965년 4월 12일생으로 나이 57살 입니다. 프로필 키 175cm, 혈액형 O형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 용산 출생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인(아내) 이현주 그리고 딸 김서현과 아들이 있고 최종 학력 장안전문대학 무역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1986년 부활 1집으로 데뷔 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부활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김태원은 1980년대 록 밴드가 많은 인기를 얻던 시절에 시나위 신대철, 백두산 김도균과 함께 대한민국 3대 기타리스트로 손꼽혔다고 합니다. 김태원은 원래 고등학생 때 여자에게 잘 보이기 위해 기타를 치기 시작해 2년이 걸릴 기타를 1년만에 쳤다고 합니다. 김태원은 데뷔 이후 부활 대부분의 노래를 직접 작사, 작곡했는데 1집 앨범의 '희야'는 김태원 친구가 작곡했고 2집 '회상3'는 당시 김태원의 여자친구인 현재 아내를 위해서 김태원이 직접 썼다고 하네요.

김태원은 아내를 만나기전 첫사랑이었던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많이 사랑했지만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부터 기타에 집착을 하는 삶을 살았고 자기만의 세계로 빠져들었는데 고등학교 3학년 때 아내 이현주를 처음 만나게 됐고 자신이 그녀의 첫사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김태원은 그 첫사랑을 동화처럼 만들어 주겠다고 마음 먹었고 만나는 순간 임종할때 곁에 있어줄 거라고 확신을 했다고 합니다.

▶김태원 아내 딸

김태원과 아내 이현주는 어린 나이에 평생의 사랑을 만나게 되었는데 나이는 동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김태원의 인생은 순탄치 않았는데 2집 앨범을 준비하던 중 좋지 않은 사건으로 구속이 되는 일이 벌어졌죠. 2집 앨범이 실패했을 뿐더러 교도소까지 갔는데 정신을 차리지 못했고 김태원의 부모님은 김태원을 정신병원에 가두는 일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당시 여자친구였던 아내 이현주는 김태원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태원 아내 딸

재기 가능성이 없었던 김태원이었는데 아내는 김태원을 위해 학원 영어, 수학 강사를 하면서 김태원에게 용돈을 챙겨주었다고 합니다. 결국 김태원은 가족과 아내 이현주를 위해 정신을 차리게 되었는데 넉나간 모습으로 있는 김태원을 봐도 아내는 바가지를 긁거나 떠나지 않고 항상 곁에서 챙겨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김태원과 이현주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으며 딸 김서현과 아들을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김태원 딸 김서현

김태원의 딸 김서현은 아빠를 따라서 가수를 꿈꾸며 방송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들은 자폐증을 앓게 되었는데 김태원은 그런 현실을 받아들이지지 못하게 되자 아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필리핀으로 떠나 키웠다고 하는군요. 당시 김태원이 가족을 그리워하며 만든 노래가 '네버엔딩 스토리'라고 합니다. 지금은 노래보다 가족이 더욱 소중하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화목한 가정 이루어 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