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조영구 프로필 부인 신재은 키

.고급정보. 2021. 1. 10. 21:23

조영구 프로필 부인 아내 신재은 키

조영구는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영구는 '아이콘택트' 고백 릴레이에 합류를 한다고 하며 예고를 통해 '13년 동안 거짓말의 거짓말'을 했다고 밝히며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네요. 오늘은 방송인 조영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조영구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신재은 결혼 직업 나이차이 자녀 아들 근황 학력 가족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영구 프로필 정보

조영구는 1967년 8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살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 출생이며 키 166cm, 몸무게 6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신재은과 아들 조정우가 있습니다. 

▶조영구 아내 신재은

1세대 리포터로 유명한 조영구의 아내 신재은의 직업은 쇼핑호스트 입니다. 조영구와 아내 신재은은 어린시절부터 자라온 환경이 완전 달랐다고 하네요. 조영구는 고향에서 서울로 올라올 때 100만원만 들고 올라왔고 대학을 다니던 중 교수님이 끼가 있다난 것을 알고 김병찬 아나운서에게 소개를 시켜주었다고 합니다. 아나운서는 탈락했지만 MC로 합격을 하게 되었고 닥치는 대로 일을 해 돈을 벌었다고 해요. 반면 아내 신재은은 부잣집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신재은이 조영구와 결혼을 한다고 했을 때 혹시 조영구의 돈을 보고 결혼을 한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떠돌기도 했는데 신재은은 조영구에게 관심이 없어 돈이 많은 줄도 몰랐다고 합니다. 조영구는 자신의 재산 30억원을 보고 결혼을 한거냐고 물어보기도 했다고 하는데 신재은의 집안은 조영구보다 더 부자라고 하네요. 아내 신재은의 어머니는 대학교 생물학과 교수였고 아버지는 국제 오일 무역업을 하는 사업가였다고 합니다. 사업은 상당한 규모였다고 하는데 나중에는 강남에서 임대업을 하고 있다고 하며 신재은의 외할아버지는 대학교 총장을 지내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조영구 아내 신재은은 방송인 겸 쇼핑호스트이며 1978년 8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라고 합니다. 조영구와는 11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하며 둘이 처음 만난 것은 가수 현숙의 소개라고 하네요. 소개팅에서 조영구의 진솔한 모습과 신재은이 그동안 봐왔던 잘난척하는 남자드로가는 다른 모습에 마음이 흔들렸고 처음에는 관심이 없다가 꾸준한 조영구의 모습에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영구 신재은 아들

조영구와 아내 신재은은 결혼 이후 아들을 낳았는데 이름은 조정우 입니다. 아들 조정우는 또래에 비해 월등히 뛰어난 언어능력으로 상위 0.3% 영재라고 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1,000명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고려대학교 영재원에 입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신재은은 아들과 함께 출연한 '둥지탈출' 이후 '조영구 아내 신재은'에서 '정우 엄마 신재은'으로 불리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조영구는 최근 운동과 다이어트로 근육질 몸을 만들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근육질 몸 보다 쳐진 피부로 놀림을 받기도 하였죠 다행이(?) 그 이후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왔고 현재는 트로트가수로도 변신을 시도 하기도 하였어요. 최근에도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조영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