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희 프로필 나이 과거 어린시절 키

김태희는 올해 출연한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 이후 종종 인스타를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김태희의 남편인 비 가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김태희의 요리실력과 수익 관리에 대해서 언급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김태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태희 과거 어린시절 리즈 사진 고향 프로필 부모님 아버지 가족 집안 자녀 집 에버랜드 인스타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희 프로필 정보

김태희는 1980년 3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입니다. 고향은 부산시 출생이고 키 162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언니와 남동생 이완, 남편 비 와 자녀 딸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김태희는 2000년 광고 '화이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 입니다.

▶김태희 과거 어린시절

김태희는 과거 부산에서 태어났으나 울산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울산에서는 가장 입학하기 어려운 명문여고인 울산여자고등학교를 다녔었다고 하네요. 김태희는 어린시절 중학교때에는 단 한번도 전교 1등을 놓쳐본적이 없다고 하며 고교시절 전교 1등은 못해봤지만 최상위권 성적을 유지했었다고 합니다. 울산여고 졸업 이후 서울대학교 의류학과에 진학하며 엄친딸이란 어떤건지를 제대로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김태희 과거 어린시절

김태희는 과거 어린시절부터 똑똑함으로 유명했지만 더욱 놀라움을 준 것은 외모덕분이죠. 울산여고 시절에는 울산 일대를 주름잡을 정도였으며 너무 인기가 많아 김태희를 보기 위해 김태희가 다니는 울산의 학원에 남학생들이 무더기로 등록을 하기도 하였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김태희는 공짜로 학원을 다니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심지어 울산에 교사들에게도 김태희의 명성이 알려져 울산여고에 새로 부임한 선생님들까지 김태희의 교실에 찾아가서 구경을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김태희는 2000년 CF모델을 시작으로 조금씩 모습을 보이다가 2003년 SBS 드라마 '스크린'에 출연하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천국의 계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는데 이 때 악녀 연기를 펼쳤지만 예쁜 외모가 주목받으며 악역이 여주인공보다 예쁘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고 드라마도 대박나며 인지도도 한번에 폭발하게 되었죠.

▶김태희 결혼

이후 드라마 '용팔이'에서 주연으로 출연해 연기력 지적없이 S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살 연하의 가수 비와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죠. 김태희와 비는 꽤 오랜 기간동안 사귀었다고 하며 2017년 1월 천주교 가회동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7년생 첫째 딸과 2019년 둘째 딸을 출산하기도 하였어요.

김태희는 광고에서도 일반적인 계약조건과 다른, 사회적 물의에 대한 배상 조항이 포함되는게 보통인데 김태희는 손해배상 조항이 없는 거의 유일한 여자연예인이라고 하네요. 한국뿐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등 각종 광고들을 찍어 광고수만 100편이 넘어가고 10년 넘도록 업계에서 최고 대우를 받으며 광고를 꾸준히 찍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 이어가는 김태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