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시은 프로필 나이 남편 박교영

배우 이시은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 남편, 시어머니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시은은 KBS 2TV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며 '불륜 전문배우'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이시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시은 프로필 나이 남편 박교영 결혼 직업 가족 아들 딸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시영 프로필 정보

배우 이시은은 1970년 11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키 170cm, 몸무게 50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과 졸업이고 가족은 남편 박교영과 아들 박세홍, 딸 박주희가 있다고 합니다. 이시영은 1989년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클릭 입니다.

이시은은 1970년 서울에서 태어나 대전에서 유아기를 보냈으며 1989년 현대예술극단에 입단하며 연극배우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M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브라운관에 데뷔를 하게 되었죠. 이시은이 출연한 여러 출연 작품 중 가장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 작품은 KBS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으로 1기 방영 초창기부터 중반까지 여러 에피소드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사라오가 전쟁' 출연 배우 중 출연 횟수나 연기력으로나 단연 최고로 꼽을 만큼 인기와 큰 인지도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시은 남편 박교영

이시은은 1994년 TV 드라마 '도전'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다 현재 남편인 박교영을 만나게 되었고 불과 26살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그것도 속도위반으로 임신까지 하게 되었는데 데뷔하자마자 몇 년 활동을 하지도 못한체 199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박교영은 군인 신분이었다고 하는데 이시은의 시어머니는 약혼을 하라고 제안했지만 거절당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을 시켜달라고 하였다고 하네요. 이상하게 생각을 했지만 알고보니 이시은이 임신중이었다고 말하며 속도위반 이야기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시은 남편 박교영

그렇게 이시은은 결혼식을 올렸고 첫째인 아들 박세홍을 낳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딸 박주희를 임신하게 되면서 살이찌게 되고 연예계에서는 점점 멀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은은 육아를 하면서 일을 한다는 것은 불가능 하다는 것을 느꼈고 자녀를 연년생으로 키우면서 관리를 못해 살도 찌고 남편 사업 역시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육아를 많이 도와주지도 못했다고 하네요. 힘든 상황에서 시댁에 들어가게 되며 시어머니가 중재 역할도 해주고 아이들을 돌봐주게 되어 다시 연예계로 돌아가게 되었고 '사랑과 전쟁'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시은 남편 박교영

현명한 시어머니덕에 위기를 잘 견뎌냈고 배우일과 의류매장까지 열기도 하였었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불륜 전문 배우이지만 남편은 꽃중년에 아들과 딸이 외모가 뛰어나 온가족이 연예인급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화목한 가족이라고 하는군요. 이미지 때문에 돌싱이라는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예능에도 활발하게 출연해 이시은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