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유민 프로필 리즈 아내 이명천

NRG의 노유민은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노유민은 최근 다이어트 이후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노유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노유민 프로필 정보 과거 리즈시절 아내(부인) 이명천 결혼이야기 딸 다이어트 체중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노유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노유민은 1980년 10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출생이며 노유민 키 172cm 체중 6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아내 이명천이 있으며 자녀로는 딸 노아와 노엘이 있습니다. 노유민 최종학력으로는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1997년 NRG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뮤직팩토리라고 하네요.

노유민은 NRG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노유민의 과거를 보면 집에서 가출을 하게 되고 가출한지 12시간이 지나지도 않았을 때 NRG 의 사장님 눈에 들어와 인형같은 외모에 당장 회사로 데려왔지만 나이가 너무 어려 당장 데뷔시키지는 못하고 소속 가수인 하모하모 의 백댄서로 무대에 올렸다고 하네요. 그러다 개편을 위해 하모하모에 합류하게 되면서 정식으로 NRG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노유민은 NRG로 활동하고 있던 2002년 NRG 중국 콘서트 현장에서 코러스 가수로 참여를 하고 있던 아내 이명천을 보고 첫 눈에 반했다고 해요. 하지만 당시 이명천은 자신을 유부녀라고 말해 마음을 정리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이명천의 직업은 코러스 가수였으며 노유민 보다 6살 연상이라고 하네요. 그렇게 시간이 지난 후 노유민이 군대를 가게 되고 국군방송을 하다가 다시 아내인 이명천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노유민은 유부녀를 기억해 아이는 잘 크냐 물었다가 유부녀가 아님을 알게 되고 이후로도 계속 대시를 하였지만 이명천은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고 거부를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끝없는 구애에 마음을 받아주고 군인 신분으로 지내다 속도위반으로 임신을 하게 되고 제대 이후 노유민이 솔로 앨범을 준비할 때 결혼 소식이 전하게 되었는데 노유민은 이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속도위반이 두려워 거짓말을 하였다고 하며 결국 이런 스트레스로 인해 아내 이명천은 하혈을 하다 조산을 하게 되고 결국 양가 집에서도 알게 되었지만 반대가 심했고 이명천은 노유민에게 짐이 될까 이별을 통보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노유민은 첫 딸을 미숙아로 수술 끝에 건강을 찾았고 이후 2011년 2울 결혼식을 올린 뒤 이후 둘째 딸 노아를 낳게 되었습니다. 노유민을 꼭 닮은 딸들의 외모 덕에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죠. 다이어트로 과거 리즈시절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노유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노유민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노유민의 과거 리즈시절 사진과 아내 이명천 나이차이 딸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성진 프로필 나이 아내 근황

이성진 프로필 나이 아내 근황 NRG 멤버 이성진이 유튜브 '애동신당'에 출연해 과거 NRG 활동 당시 따돌림을 당했다는 발언을 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에 대해 다른 멤버인 천명

dictionarypeople.tistory.com

 

천명훈 과거 사건

천명훈은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복고 트랜드에 따라 다시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천명훈인데요 과연 이번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