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선영 프로필 나이 학력 남자친구

배우 박선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선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선영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선영 프로필 정보

배우 박선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0년 9월 3일 생일로 나이는 52세 입니다. 고향 지역으로는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7cm, 몸무게 50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과 중퇴이며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로 데뷔하였으고 소속사는 '신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박선영 리즈 과거얼굴

박선영은 대한민국 여배우로 중성적인 이미지로 데뷔 초 파격적인 역할들을 맡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박선영의 아버지는 스키 국가대표 출신으로 스키협회 국제심판을 맡기도 하였었다고 하는데 그런 아버지의 영향으로 박선영은 어린시절부터 운동을 좋아했고 초대 여자 스키 국가대표를 지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박선영은 대학에서 체육학과를 전공하였고 대학교에서도 농구를 전공하였으며 골프를 시작하기 전까지 한강에서 학생들과 함께 농구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선영의 어머니는 박선영이 어렸을때 돌아가셨다고 하는군요.

박선영은 과거 어려서부터 친구들을 좋아하고 운동을 하는 것도 좋아해서 원래 꿈이 학교 선생님이 되는 것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했다고 다 선생님이 되는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후 어떤 길을 걸을지 고민을 하다가 우연하게 친구를 따라 MBC 공채 시험을 봤다가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박선영은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1992년 드라마 '아들과 딸'로 TV에 처음 얼굴을 비추게 되었고 1993년 영화 '가슴 달린 남자'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으며 한번에 스타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박선영은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는 레즈비언 역을 맡았는데 방송 사상 최초의 레즈비언 역할을 맡아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가슴 달린 남자'에서는 파격적인 남장여자 연기를 하면서 연이어 평범하지 않은 배역을 맡으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어요. 많은 인기를 얻게 된 박선영은 한동안 연기 중단을 하게 되었는데 보이시한 이미지를 떨쳐내지 못하자 2002년 드라마 '위기의 남자' 이후 긴 공백을 가졌는데 당시 소속사와의 불화로 계약 문제가 얽혀 강제로 쉬게 되었다고 공백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 사이 전공을 살려 골프채널의 MC로 전향해 활약하는 등 공백을 메꾸고 있었다고 전하기도 하였어요.

▶박선영 결혼 남자친구

박선영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인데 연관검색어에 '박선영 결혼'과 '박선영 남편'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지만 6살 어린 1976년생 동명의 배우 박선영 때문에 그런 오해가 생기기도 하였어요. 박선영은 자신이 독신주의자는 아니며 결혼을 하고 싶지만 결혼을 할 남자친구가 없고 성격상 소개팅 같은 건 잘 하지 못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고 밝혔으며 100세 시대에 너무 빠른 결혼은 원하지 않는다고 하였는데 이제 인생의 절반이 지난 지금 과연 남자친구 열애 소식과 결혼 소식이 전해지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과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안혜경 프로필 리즈 성형전후 남자친구 결혼

안혜경 프로필 리즈 성형전후 전남친 결혼 안혜경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에서 활발한 안혜경이죠. 오늘은 안혜경에 대해서 알아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