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시은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진태현 입양

배우 박시은의 최근 소식으로는 안타깝게도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오늘은 박시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시은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사진 리즈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진태현 자녀 입양 딸 작품활동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시은 프로필 정보

배우 박시은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박은영이며 1980년 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출생이고 키 161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 사항으로는 남편 진태현과 딸 박다비다가 있으며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8년 KBS2 옴니버스 드라마 '김창완의 이야기 셋'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마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시은 리즈 과거 이야기

박시은의 과거 어린 시절은 무척 평범했다고 합니다. 학교 다닐 때에도 나서기를 좋아하지 않았던 내성적인 성격이었다고 하는데 어릴 때는 유치원 교사가 꿈이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19살 때 우연히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다고 하는데 카페에 있다가 관계자에게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과 성격이 잘 맞지 않았다고 하는데 연기도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았다고 하네요. 데뷔 당시 성형 수술을 고민했었다고 하는데 성형외과 의사가 "그냥 살아라"라고 말해서 수술은 하지 않고 살고 있다고 합니다.

한때 청춘스타로 인기를 누렸던 박시은은 점점 조연에서 주연 연기자로 자리 잡게 되었고 약 3년간의 공백 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공백 기간 동안 연극 무대에 올라 연기를 배웠고 가치관 역시 변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런 박시은은 남편 진태현과 2010년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처음 만나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이상형은 아니었지만 첫 촬영날 매력을 느꼈고 촬영 이후 받은 문자에 위로를 받았으며 따뜻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시은 결혼 남편 진태현

사실 진태현은 2001년 자신의 데뷔작인 드라마 '선물'에서 박시은과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진태현은 단역이었고 박시은은 청춘스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을 때였다고 합니다. 박시은의 예쁘고 성실한 모습에 호감을 느꼈고 이후 시간이 흘러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다시 만나게 되자 인연이라는 생각에 먼저 다가갔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둘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는데 2013년에는 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서는 악역 관계로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2015년 7월 31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어요.

 

박시은 인스타 보러가기

 

박시은 딸얼굴 보러가기

▶박시은 입양 딸

그런 박시은은 2015년 8월,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갔다가 보육원에서 딸 박다비다를 처음 만나 2019년 10월까지 이모로 지내왔다고 합니다. 딸 박다비다는 만남 당시 고등학생이었다고 하는데 성인이 되면 부모의 역할이 더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에 입양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딸을 입양한 이후 진태현과의 사이에서 임신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는데 안타깝게도 유산 소식을 전하며 많은 팬들을 슬프게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진태현 프로필 나이 아내 박시은 입양 키

진태현 프로필 나이 아내 박시은 입양 자녀 키 배우 진태현은 최근 아내인 박시은과 결혼 이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자주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진태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키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키 기상캐스터 김가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가영 기상캐스터에 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