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수 프로필 리즈 전남편 나이 자녀 아들

박정수는 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정수는 2019년 드라마 출연 이후 별다른 활동 없이 최근에는 예능을 통해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어요. 오늘은 박정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박정수 프로필 나이 과거 전남편 이혼 자녀 아들 고향 학력 정을영 재혼 정경호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수 프로필 정보

박정수는 1952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71세 입니다. 최종학력 덕성여자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졸업이고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정수 전남편 결혼 자녀 아들

박정수는 과거 1975년 사업가인 전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정수는 결혼 이후 연기가 하기 싫었고 시어머니를 비롯해 시댁의 반대도 있어 연기 생활을 할 수가 없었다고 하는군요. 박정수는 당시 자녀로 딸 2명과 아들 1명을 낳았는데 아들은 태어난지 일년도 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박정수는 아들을 임신했을 당시 임신중독증을 앓았고 미숙아로 태어났기 때문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했지만 실제로는 당시 임신한 상태로 편찮은 시아버지를 간호하느라 그런 일을 겪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정수는 시집살이를 하며 두 딸을 키우던 중 1990년대 전남편의 사업이 크게 망하는 일을 겪었다고 합니다. 박정수는 어절수 없이 생계를 위해 다시 연예계로 복귀를 하게 되었으며 1990년대 중반 남편과 서류상 이혼을 하게 되었지만 그 이후에 부부사이가 더욱 멀어지게 되며 진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정수는 교육자 집안에서 자랐기에 자녀들에게는 그런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지 않았지만 어쩔수 없이 경제적인 문제로 인해 전남편과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정수 자녀 아들 딸

박정수는 전남편과 이혼 이후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하느라 자녀를 제대로 돌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한번에 네다섯편의 드라마에 동시 출연을 한 적도 있었기에 지금의 박정수가 있게 되었지만 자녀들의 희생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다고 하네요. 어느정도 자란 큰 딸은 한국에 있었지만 둘째딸은 미국에 있는 이모에게 보냈다고 합니다. 이후 박정수의 둘째 딸은 컬럼비아대 의대 병리학을 전공하였으며 첫째딸은 이화여대 불문과를 졸업한 뒤 뉴욕 패션 스쿨을 다녔다고 하네요.

박정수는 이혼 이후 혼자서 지내다가 배우 정경호의 아버지인 정을영 감독과 함께 살고 있다고 밝히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정수와 정을영은 둘 다 돌싱이라고 하는데 재혼 생각은 없다고 하네요. 굳이 결혼을 해야할 필요는 느끼지 않는다고 밝혔으며 정경호를 당당히 아들이라고 부르며 사이가 좋음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박정수의 색다른 모습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박정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정수 정을영 나이 아들 정경호 이혼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배우 박정수입니다. 박정수는 tvN 예능 프로그램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도전을 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