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숀리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딸 키

숀리는 이번주 방송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 에 스승으로 출연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방송에서는 잘 보기 힘들었던 숀리가 과연 오랜만에 볼 수 있을지 기다려지네요. 오늘은 트레이너 숀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숀리 프로필 과거와 미모의 아내 자녀 몸매 고향 학력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숀리 프로필 정보

숀리의 본명은 이승환이라고 하며 1979년 5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이라고 합니다.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캐나다 조지브라운 칼리지 졸업이라고 하네요. 숀리 가족으로는 아내와 두 딸이 있고 현재 숀리바디스쿨 대표로 있습니다.

숀리는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방송인이자 기업인입니다. 숀리는 보디빌더 출신으로 방송에서 다이어트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죠. 2010년 SBS 예능 '스타킹' 에 비만인 일반인들을 모집해 100일만에 다이어트를 성공시키는 '다이어트 킹' 프로젝트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다이어트 킹 시즌2' ,'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 '다이어트 워' 등 다이어트 관련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을 하였습니다.

숀리 과거

숀리는 20살 까지만 해도 182cm 에 58kg 으로 아주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때부터 운동을 하기 시작하여 21살에 65kg 24살에 88kg 으로 3년만에 23kg 을 찌우고 근육을 키워나갔다고 해요. 숀리는 살을 찌우기 위해서 하루에 10끼 식단을 챙겨먹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숀리는 원래 먹는 것을 엄청 좋아해 보디빌딩 대회 전날에 짜장면 곱배기를 시켜먹었다가 복근이 사라진 적도 있다고..

사실 숀리가 몸을 키우게 된 이유에는 아내 덕분이라고 밝혔습니다. 숀리가 고등학생 시절 캐나다에 유학을 갔다가 아내를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숀리는 농구를 하던 중 백인 친구들이 숀리를 은근히 따돌리며 동양인을 비하하는 옐로우 스키니 보이라고 놀렸다고 하네요. 화를 참지 못하고 백인 친구 6명과 싸웠는데 한 대도 때리지 못하고 심하게 맞았다고 합니다.

숀리는 그 날 이후부터 하루에 6~7시간씩 운동을 했는데 모든게 아내 내조 덕분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네요. 당시 숀리는 흑인들이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고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였으며 2004년도에 캐나다 최고 몸짱 대회에 나가서 1등을 한 뒤 펑펑 울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숀리는 2006년 아내와 결혼을 하였으며 숀리와 아내 사이에는 두 딸 이보경 이지유를 낳았다고 하네요.

숀리의 아내는 집 앞의 헬스장에서 다른 트레이너에게 운동을 배우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혹독한 트레이너인 숀리지만 아내 앞에서는 한없이 마음이 약해지는 숀리라고 하는군요. 남편이 숀리라 아내 몸 관리를 잘 하겠다고 하지만 사실 아내를 직접 관리를 하면 망친다고 하며 아내에게는 '하나 더' 를 못하겠다고 이야기 하였네요. 트레이너는 숀리의 아내인 줄 모른다고 하는데 아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숀리 사진을 올릴 때도 얼굴을 자르고 올린다고 합니다.

숀리는 자신의 큰 신체 때문인지 작은 스타일의 여자가 이상형이었고 캐나다에 숀리 아내를 보자 마자 첫눈에 마음에 들었다고 하는데 작은 스타일 뿐 아니라 상당히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네요. 최근은 여러 트레이너들이 방송에서 활약을 하고 있어 숀리를 잘 보기 힘들었는데 과연 집사부일체에 사부가 맞을지?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종종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