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혜선 프로필 고향 학력 MBTI 필모그래피

신혜선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반지음'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혜선이네요. 오늘은 배우 신혜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신혜선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어린시절 고향 집안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혜선 프로필 정보

신혜선은 1989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성동구 출생이고 키는 172~3cm에 몸무게는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YNK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혜선 과거 이야기

신혜선은 과거 어린시절부터 꿈이 배우였다고 하네요. 드라마 '가을동화'를 보고 원빈을 보고싶다는 생각으로 연기자를 꿈꾸기 시작하였다고 하며 그 이후 한번도 그 꿈이 변하지 않고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한길만을 걸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이 되어 처음으로 연기학원을 다녔고 예술고등학교로 진학하여 연기를 전공하였으며 대학 역시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하였어요.

신혜선은 연기자에 대한 굳은 의지로 달려왔는데 부모님은 연기자가 되는것을 굉장히 반대하셨다고 하네요. 하지만 장문의 편지를 적어 어머니께 허락을 받아 연기학원에 등록을 하였고 대학 진학 이후 연기를 배웠지만 연기자의 길을 가는 방법을 몰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학교 2학년을 마친 뒤 휴학을 하고 혼자 프로필을 들고 여러 에이전시를 찾았지만 서류심사에서 번번하게 탈락을 하며 오디션조차 받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3년이 지난 뒤 드라마 '학교 2013' 오디션에 합격을 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 작품에 출연하기 위해 길었던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오디션장에 찾았다고 하고 이 작품에서 단역이었지만 나름 분량을 받게 되었고 이 작품 이후 소속사에 들어가며 본격적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단편영화와 아역배우로 잠시 출연한 것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작품 활동 없이 공백기를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또 1년 반이라는 시간이 지났고 2014년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하였는데 당시에도 매니저 없이 홀로 차를 끌고 다녔다고 하며 이후 2015년 '오 나의 귀신님'에 조정석의 동생 '강은희'역으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어요. 이후 2016년 영화 '검사외전'에 단역으로 출연하였지만 강동원과 키스신을 찍게 되었고 당시 필름이 끊긴 것처럼 아무런 기억이 나지 않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신혜선은 2017년 tvN '비밀의 숲'에 '영은수'역을 맡았고 포스터에 얼굴이 나온것도 캐릭터 포스터가 나온 것도 이 작품이 처음이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첫 주연을 맡게 되었고 시청률 45%를 넘기며 스타급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으로 연기 대상에서 처음으로 상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좋은 배우 신혜선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안보현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안보현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안보현은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저번 출연에서 클래식카 캠핑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거기다 현재 인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