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한나 프로필 나이 학력 남자친구 근황 키

아나운서 양한나는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양한나는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의 친언니로 지난해 11월에는 MBN의 '헬로트로트'를 통해 가수로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양한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양한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가족 아버지 동생 직업 남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한나 프로필 정보

양한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5년 1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 출생이고 키 166.5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양정원 그리고 남동생도 있다고 합니다. SPOTV GAMES 소속 아나운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웰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양한나 과거얼굴 가족 관계

양한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건모의 소개팅녀로 출연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거기다 친동생이 양정원으로 자매간의 우애는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하는데 서로 활동하는 영역이 다르다보니 자매가 함께 출연한 방송은 아직까지는 많지 않은편 입니다. 그리고 양한나의 아버지는 한의사라고 하는데 어린 시절 아버지가 경상북도 구미에서 한의원을 운영해서 양한나와 양정원의 고향이 경상북도 구미시 출생이라고 하며 성인이 된 이후에는 서울에서 한의원을 운영하고 계신다고 하는군요.

양한나는 원래 고객들의 자산을 관리해주던 금융회사에 다녔다고 합니다. 양한나는 대학때 복수전공으로 의류 환경학, 경영학, 경제학 이렇게 세가지를 전공하였다고 하는군요. 어릴 때부터 자립심이 강해서 바쁘게 살았다고 하는데 졸업 이후 인턴을 마친 후 투자 자문회사에 입사를 하였고 3년차가 되어 팀장까지 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한국경제의 토크 방송에 출연을 하였다가 사람들 앞에 서는 일에 대해 재미를 느끼기 시작하였다고 하는군요. 자신도 직업적으로 방송일을 하게 될 줄은 몰랐다고 하는데 PD님이 아나운서를 해보라고 추천을 해주셨고 스포TV에 아나운서로 지원했다가 합격을 해서 이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포TV 아나운서 활동 이후 2019년에는 '고고양'이라는 이름으로 유튜버이자 트위치 스트리머로서도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죠.

▶양한나 몸매 결혼 남자친구

양한나는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몸매 관리를 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살이 많이 쪘었다고 하며 일도 많이 줄어서 사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원래 PT샵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양한나 자신이 살이 쪄서 운동을 하려고 했는데 할 곳이 없어서 차렸다고 하며 직접 관여를 하지는 않고 있다고 하며 그러다 보니 필라테스 샵도 차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양한나는 현재 필라테스 사업을 프랜차이즈화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하며 건강, 골프, 캠핑 프로그램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3주에 한 번씩 캠핑을 하러 간다고 하는데 유튜브 '언니 캠핑'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양한나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일에 대한 욕심이 많아 보이네요. 조만간 남자친구 열애 소식과 결혼소식까지 전해지는 양한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양한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yanghannalove666/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