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정원 프로필 성형 몸매 언니 남자친구 키

양정원은 이번 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정원은 필라테스 여신으로 유명한데 과거에도 선화예고 5대 얼짱 중 한 명이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양정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양정원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가족 언니 고향 학력 남자친구 열애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정원 프로필 정보

양정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9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 양한나, 남동생 양장호가 있으며 학력사항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한성대학교 무용학 학사 - 연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심리학 석사 - 연세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박사 수료라고 합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소속사는 '웰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양정원 과거얼굴 성형

양정원은 과거 선화예술고등학교에서 발레를 전공했는데 재학 당시 선화예고 5대 얼짱 중 한 명이었다고 합니다. 졸업이후에는 한성대학교 무용학과를 나와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스포츠심리학 석사 과정을 수료하였고 체육학과 박사 과정에 최종 합격하였다고 하는군요. 과거부터 예쁜 얼굴과 몸매를 자랑했던 양정원은 ' 2014 미스 인터콘티넨탈' 서울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나 무슨 이유에서인지 한국 대회 본선에는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양정원의 과거 얼굴을 보면 그다지 성형 수술 느낌은 없어보여서 '양정원 성형전'이라는 검색어는 전혀 사실 무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거기다 무용학과 출신 답게 몸매도 상당히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양정원은 데뷔초반 '거침없이 하이킥', '막돼먹은 영애씨'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이후에는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으로 방송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출발 드림팀'과 '아주 사적인 TV'에 출연하였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B-26'에 나와서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그리고 MLT-27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마리텔 최초로 여성 출연자 2연승을 달성하게 되었죠. 가끔씩 방송중 양정원이 누나, 모르모트가 남동생으로 남매 컨셉 상황극을 하기도 하였죠. 양정원은 아버지가 한의사라고 하는데 현재 사당동에 위치한 신농당한의원 양기중 원장이며 언니는 SPOTV GAMES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한 양한나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언니 양한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의 소개팅녀로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양정원은 과거 2015년 12살 연상의 전현무와 찍은 스티커 사진이 유출이 되며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전현무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을 통해 열애 사실을 부인하기도 하였죠. 그 외에는 남자친구 열애설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 상태이며 2020년부터는 한남동에 자이로토닉 전문센터를 열어 자이로토닉 강사로 활동하고 있고, 차의과대학교에서는 메디컬필라테스 전공주임교수와 브르노콘서바토리 한국캠퍼스 브르노국립예술대학교 한국캠퍼스에서 외래교수직을 맡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차의과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의 메디컬필라테스 전공 겸임교수로도 출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양정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솔로지옥 송지아 성형 쌩얼

솔로지옥 송지아 성형 쌩얼? 유튜버 송지아는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첫 회부터 남성 출연자 3명에게 선택을 받았다고

dictionarypeople.tistory.com

 

덱스 교관 나이 과거얼굴

덱스 프로필 나이 과거 학력 근육 문신 인스타 키 특전사 덱스 교관이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해군 특수부대 UDT 출신의 스트리머 유튜버로 상남자 파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