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영수 프로필 전부인 이혼 결혼 아내

코미디언 엄영수의 최근 소식을 알아보면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엄영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엄영수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아내 이경옥 자녀 아들 딸 고향 학력 가발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영수 프로필 정보

코미디언 엄영수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엄용수에서 개명을 했다고 하며 1953년 8월 8일생 나이 69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출생이고 키 161cm, 몸무게 5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인(아내) 이경옥과 자녀 아들 2명, 딸이 있으며 최종학력 홍익대학교 화학공학과 졸업입니다. 1979년 동양방송 개그 콘테스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메이드'라고 합니다.

▶엄영수 과거 이야기

엄영수는 현재 한국방송코미디협회장을 맡고 있는 코미디언입니다. 엄영수는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는 어머니가 생선 행상으로 자식들을 키웠을 정도로 가난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초등학교 시절 성적이 우수해 중학교를 수석으로 입학했다고 하며 이후 서울시에 있는 고등학교로 진학하기를 희망했으나 집안에서 반대했고, 15살에 가출해 부모님 곁을 떠나 상경해 공사판에서 일하며 돈을 벌어 고등학교, 대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대학 축제 때 이상용, 임성훈, 허참 등과 같은 방송인들과 인맥을 쌓았고 이후 코미디언계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엄영수는 1978년 TBC 라디오방송 '노래하는 곳에'로 데뷔하였고 1981년 MBC 제1기 개그맨 콘테스트에 출전해 금상으로 입상하였는데 실질적인 활동은 KBS에서 하였어요. KBS의 '젊음의 행진'에서 여흥을 돋우기 위해 진행되는 콩트 코너인 '하룡서당'에서 '학동'역으로 나오면서 본격적으로 인지도가 오르기 시작하였으며 '유머 1번지' 출연 이후로는 개그보다는 이혼 경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당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첫번째 아내와 폭로전을 벌이는 바람에 유명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엄영수 출생의 비밀 보러가기

 

엄영수 현재 부인영상 보러가기

▶엄영수 전부인들 이혼이유

엄영수는 당시 노총각 개그맨이었는데 17살 연하의 탤런트 백경미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 당시에 전부인 직업은 대학생이었는데 1989년 엄용수는 37살이었고 아내 백경미는 20살이었을 때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결혼 이후 아들 1명을 낳게 되었으며 7년 동안 결혼생활을 했지만 이혼 2~3년 전부터 방송에 출연해 부부싸움을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죠. 엄용수는 42살이되었고 아내는 20대 중반이 되어 세대차이로 인해 부부싸움이 끊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결국 1997년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이혼을 하자 마자 재혼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엄영수 삼혼 아내

엄영수는 이혼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김형곤의 중매로 두번째 부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엄영수의 두번째 부인은 시옥희로 엄영수보다 8살 연하였으며 결혼 당시 자녀 2명이 있었는데 아들이 골퍼 배상문이라고 하는군요. 하지만 재혼 1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엄영수의 자녀와 두번째 부인의 자녀간의 복잡한 관계를 극복하지 못한 채 서로 상처만 남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로는 혼자 지내다 최근 삼혼에 성공하게 되었는데 아내는 미국 LA의 한인 의류사업가 '에스더 이'라고 하네요. 큰 키와 상당한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앞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만 가득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윤기원 프로필 나이 전부인

윤기원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배우 윤기원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윤기원은 최근에도 꾸준히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으며 최근에는 MBC 예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배도환 프로필 나이 전부인

배도환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배우 배도환은 오늘 방송 되는 SBS 예능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배도환은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해 재혼을 하기 위해 노력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