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나라 프로필 나이 성형 결혼 남자친구

배우 오나라는 이번주 방송되는 tvN 예능 '바퀴달린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나라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라영자'역으로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오나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오나라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결혼 남자친구 고향 학력 집안 동생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나라 프로필 정보

오나라는 1974년 10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 석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오나라는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후시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오나라는 어러셔부터 에너지를 발산하는 게 좋아서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발레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대학 2학년 때 뮤지컬 '쉘부르의 우산'을 처음 TV로 보게 되며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러다 무작정 뮤지컬배우 남경읍을 찾아가 뮤지컬을 하고 싶다고 말하며 극단에서 청소와 티켓 판매 등 잔심부름부터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오나라는 '명성황후', '페임' ,'브로드웨이 42번가' 등에서 앙상블로 활동을 하다가 1996년 서울예술단에 입단했고 2001년에는 일본 사계 극단에 소속이 되어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나라는 우니라나 뮤지컬 배우 1호로 스카우트 되었다고 하며 일본에서 3년 활동 이후 한국에 돌아오며 연기력이 급상승 하였다고 밝혔어요. 이후 오나라는 한국에서 뮤지컬 배우로 입지를 다지게 되었는데 뮤지컬 '김종욱 찾기', '아이 러브 유', '싱글즈' 등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뮤지컬의 주인공 역할을 두루 맡으면서 '대학로 로코퀸'이라고 불리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2009년 뮤지컬을 접고 드라마와 영화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연예인들이 뮤지컬을 하기 시작했고 연기를 오래하고 싶으면 활동 영역을 넓혀야 할 때라는 생각이 들었고 여러 드라마에서 아줌마 전문 배우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나라 인스타 바로가기

 

오나라 결혼이야기 보러가기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

오나라는 영화 '댄싱퀸'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2018년 '나의 아저씨'와 'SKY 캐슬'에 출연하며 스타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어요. 하지만 오나라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오나라는 꽤 오랜 기간 사귄 남자친구가 있는데 무려 21년째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군요. 오나라의 남자친구는 김도훈이며 직업은 사업가라고 합니다. 원래는 배우였는데 오나라와 뮤지컬을 하다가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오나라는 뮤지컬을 하면서 남자친구인 김도훈을 만났으며 오나라를 위해 과감하게 배우의 길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연기를 가르치면서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전에는 여유없이 살다보니 결혼 타이밍을 놓쳐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연인 관계로 지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최근 오나라 남자친구 사진도 공개가 되었는데 상당히 잘생긴 외모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여자친구이자 미래의 아내인 오나라를 위해 연기를 포기하고 다른 직업을 선택한 남자친구라 정말 믿음이 대단한것 같은데요 조만간 결혼 소식과 활발한 활동도 이어가는 배우 오나라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미주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MBTI

미주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미주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공효진'으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dictionarypeople.tistory.com

 

전소민 나이 과거

전소민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전소민은 현재 예능 '런닝맨'을 통해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우 전소민에 대해서 알아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