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문석 프로필 나이 노래 필모그래피

배우 음문석의 최근 소식으로는 현재 방송중인 SBS 예능 '티키타카'에 출연 중이에요. 그리고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파이프라인'에서 '접새'역으로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는 음문석이에요. 오늘은 배우 음문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음문석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여자친구 고향 학력 가수 노래 드라마 영화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문석 프로필 정보

음문석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2년 12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아산 출생이며 키 178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음문석은 2005년 1집 앨범 'SIC'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음문석 과거

음문석은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지만 과거 2005년 'SIC' 이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몬스터즈'라는 3인조 그룹에 소속이 되어 음악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열혈사제' 이전에도 여러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였고 Mnet '댄싱9'에도 출연해 댄서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아침방송 리포터와 라디오, 거기다 직접 연출한 단편 영화로 2017년 '칸 영화제' 필름마켓 부문에 초청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음문석은 그 사이 계속해서 무명으로써 활동을 이어갔으며 2017년 SBS 드라마 '귓속말'에 출연하고 2019년 SBS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장룡'역을 맡아 코믹한 양아치 역할로 이름을 알렸으며 이 작품으로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연말 SBS 연기대상에서는 신인연기상까지 수상하였습니다. 당시 SBS 연기대상에서 댄스 출신인 음문석이 축하무대를 보여주었고 뛰어난 춤 실력으로 연기대상에 참석한 배우들 모두를 기립하게 만들며 화제의 주인공이 되기도 하였어요.

음문석은 '열혈사제'의 최고 수해자가 되었고 이후로도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죠. '열혈사제'에서 보여준 애드리브 연기과 액션 연기들은 음문석의 과거 다양한 경험과 노력이 바탕이 되어 좋은 연기를 보여줄 수 있었다고 하며 그 인기의 빛을 이제서야 보상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거기에는 특히 무조건적인 응원을 해준 가족이 뒤에 있었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음문석 결혼 아내

음문석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하지만 연관검색어에는 '음문석 결혼' 이나 '음문석 아내' 같은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는데 실제로는 전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열애설이나 여자친구 관련된 정보도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음문석은 '열혈사제' 이후에도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편의점 샛별이', '안녕? 나야!'에 출연하였으며 영화 '파이프라인' 이후 '범죄도시2', '6/45'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음문석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지환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박지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 박지환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정인권'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범죄도시2'역시 개봉을 앞두고 있죠. 오늘은 배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