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욱 프로필 나이 과거 작품활동

배우 이동욱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 고정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동욱은 지난해 드라마 '구미호뎐'에 출연해 최고의 섹시미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죠. 오늘은 배우 이동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동욱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여자친구 결혼 근육 화보 인스타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동욱 프로필 정보

이동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1년 1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도봉구 출생이고 키 185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중부대학교 언론방송예술학과 중퇴라고 합니다. 군대는 육군 병장 만기전역하였고 1999년 MBC 단막극 '베스트극장'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동욱 과거

이동욱은 과거 1남 1녀 중 첫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맞벌이를 하시는 부모님 슬하에서 자란 이동욱은 5살때 '오리온제과 아기 모델 선발 대회'를 나가는 등 어려서 부터 연예계 진출 제의나 추천이 많이 들어왔었다고 하네요. 집안이 가난하지는 않았지만 그렇게 부유한 것도 아니어서 유년기 시절 집안의 경제적인 문제로 여동생이 시골에 잠깐 혼자 지낸 적도 있었고 이런 기억으로 여동생을 안쓰럽게 여겨, 초등학교를 같이 다니던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늘 붙어 다니며 여동생을 보살폈다고 하네요. 사립초등학교를 다니며 여러 운동도 배우다가 초등학교 2학년 때 CF 모델 제의를 받는 등 학교에 들어가서도 꾸준히 연예계의 러브콜이 있었지만 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초등학교 5학년 때 집에 불이 나서 3층 빌라에 살다가 반지하로 이사를 가게 되었고 설상가상으로 아버지의 사업 실패도 겹치며 힘든 시절을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동욱의 부모님은 당시 이동욱과 여동생이 다니던 사립 초등학교를 끝까지 마치도록 학비를 지원하는 등 헌신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네요. 또한 이동욱도 힘든 것을 내색하지 않고 밝게 지냈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족에 대한 사랑이 지극한 이동욱은 데뷔 후 발생한 연예 활동 수입을 어머니께 맡기고 용돈을 받아 쓰며 저축한 끝에 가족과 함께 살 아파트를 장만하기도 하였고 여동생의 학비부터 결혼 비용까지 지원하며 장남으로서 책임감을 보여주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동욱은 한신초를 졸업 한 뒤 이어서 백운중학교와 신일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 고등학교 3학년인 1999년 데뷔를 한 탓에 상위권의 성적을 유지해 왔지만 수능과 촬영이 겹쳐 시험을 포기하고 1년 간의 재수생활 끝에 2001년 세종대학교 영화예쑬학과에 특차 전형으로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2년까지 학교를 다니다 배우 활동 때문에 휴학을 했고 MBC 드라마 '회전목마'가 끝난 후 2004년에 복학하여 대학 생활을 이어갔지만 다시 휴학을 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고 더이상 불가능해지자 중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중부대학교에 입학했지만 배우 활동을 하느라 출석일수 문제로 졸업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동욱은 중학교 입학 때 부터 인기가 매우 많았다고 합니다. 중학교에 입학하니 3학년 선배들이 찾아와 구경을 했고 X맨이라는 걸로 이동욱을 봐줬다고 하네요. 중학교에서도 잘생기고 농구도 잘하고 성격도 좋아서 남녀불문 인기가 많았다고 하며 학교를 다닐 때 다른 지역에까지 소문이 났으며 고등학교 때 여러번 다른 학교 아이들이 찾아와서 구경을 했다고도 합니다. 잘생긴 것으로 동네에서 유명해 방송반에서 활동할 때 여학생들이 고등학교 방송반으로 직접 만나러 가기도 했다고 하는데 정말 평생 잘생긴 외모를 가지게 되다니 부러울 따름이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여자친구 열애소식과 결혼소식까지 전해주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