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인

정용진 프로필 고현정 이혼이유

.고급정보. 2022. 1. 10. 22:51
정용진 프로필 고현정 이혼이유 자녀

현재 신세계그룹 부회장이자, KBO리그 프로야구단 SSG 랜더스의 구단주인 정용진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멸공' 발언으로 신세계 주가의 급락과 불매운동까지 등장하는 등 뜨겁게 인터넷을 달구고 있네요. 오늘은 정용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용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학력 집안 가족 아내 전부인 고현정 이혼이유 자녀 인스타그램 키 몸무게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용진 프로필 정보

정용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8년 9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90kg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경기초등학교 - 청운중학교 - 경복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서양사학 중퇴 - 브라운 대학교 경제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정재은, 어머니 이명희, 여동생 정유경, 아내(부인) 한지희와 자녀 아들 두 명, 딸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군대는 과체중으로 전시근로역이었으며 재산은 한화 약 2조원이 있다고 하는군요.

정용진 고현정 결혼 이혼이유

정용진은 1968년 정재은 신세계 명예회장과 이명희 신세계 회장 사이에서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경영 수업을 받아오던 1995년 당시 최고 인기의 톱스타였던 배우 고현정과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하지만 정작 결혼 생활은 그렇게 행복하지 못했었다고 합니다. 부부간의 성격 차이와 고현정과 시집 식구들간의 불화가 갈등의 원인이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정용진의 집안은 대기업이라서 그런지 분위기가 엄한 편이었다고 하는데 고현정이 연예활동을 하다 시집을 온 고현정에게는 적응하기가 쉽지가 않았겠죠. 간혹 외출했다가 매스컴에 등장하게 되면 그걸로 질책을 받았다고 하는데 이따금 "너무 답답하고 힘들다"며 한숨을 쉬곤 했다고 합니다.

대부분 재력가나 권력가 자녀들인 집안 내 다른 며느리들과 비교되기 일쑤였고 가족 모임에서도 늘 뒷자리일 정도로 힘이 없었다고 하네요. 보통 재벌가의 며느리들이 자기 소유의 차량은 물론, 어느 정도 회사의 주식까지 소유하고 있는 것에 반해 고현정은 자신의 명의로 된 신용카드 한 장, 통장 하나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현정이 워낙 스타였기 때문에 일거수 일투족이 언론의 표적이 되었고 항상 '신세계 며느리 고현정'이 아닌 '고현정의 남편 정용진', '고현정 시어머니 이명희'라고 이야기가 될 정도였기에 그다지 환영하는 분위기도 아니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더욱 힘들었던 것은 정용진과 관련된 무수한 소문 때문이었다고 하는데 좋지 않은 소문이 들릴 때 마다 무척이나 힘들어했고 스트레스 탓인지 한동안 신우염을 앓아 병원에 다니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거기다 두 사람의 성격 차이도 있었다고 하는데 정용진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해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았고 고현정은 항상 손에 책을 들고 다닐 정도로 연예인 답지 않게 조용한 성격이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감정의 골이 깊어지게 되었고 결국은 결혼 8년 6개월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죠. 정용진은 고현정과의 사이에 자녀 두 명을 낳기도 하였는데 이혼을 하면서 고현정에게 위자료로 15억원과 시가 40억 상당의 인사동 소재 스타벅스 커피숍을 지급하되 자녀 양육권은 정용진 부회장이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현정은 당시 아이들 없이 단 하루도 못 살 것 같다고 이야기 하였었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이혼을 하게 되었고 자녀들을 그리워 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다시 배우로 돌아오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는 좋은 일로 소식이 들리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