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인

이수진 치과의사 프로필 과거얼굴

.고급정보. 2022. 1. 13. 19:10
이수진 치과의사 프로필 나이 남편 이혼 재혼 인스타

치과의사 이수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수진은 치과의사이자 유튜버,작가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대중들에게는 동안 치과의사로 통하고 있죠. 오늘은 치과의사 이수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수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남편 이혼 자녀 딸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인스타 몸매 성형 키 남자친구 재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수진 프로필 정보

이수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9년 4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4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가족으로는 딸 이제나가 있다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대학교 치의학 학사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 이고 'DIA TV' 소속입니다. 그 외의 키나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어요.

치과의사 이수진은 평범하지 않은 집안을 가지고 있는데 할아버지는 한의사이며 아버지는 외과의사, 본인은 치과의사로 3대째 의사 집안이라고 합니다. 이수진은 과거 학창시절 자신보다 공부를 더 잘했던 사람들보다 더 성공해서 주변에서 부러움을 받았다고 하는데 의사로서 성공의 비결 중 하나는 환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것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현재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서울유로치과'의 대표 원장으로 있으며 한때 가로수길에 있었던 분홍색 '닛산 피가로'의 소유주 이기도 합니다.

 

이수진 인스타 보러가기

이수진 전남편 이혼이유

그 닛산 피가로는 치과 홍보용으로 쓰였다가 2018년 4월 음주운전 사고 피해로 인해 반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새로운 피가로를 들였다가 병원을 청담동으로 이전한 이후 행방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최강 동안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이수진은 현재 이혼을 한 상태라고 하는군요. 이수진은 가정폭력의 피해자라고 하는데 전남편이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나오는 '주단태' 같았다며 이수진의 남편이 "임신 4개월일 때 술 먹고 새벽 3시에 들어와서는 자고 있는 나에게 물을 들이부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런 이수진은 전남편 과의 사이에서 결혼 이후 자녀로 딸 한 명이 있는데 2002년생 딸이 있는데 언니 동생으로 보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수진 유튜브 바로가기

이수진 남자친구 재혼

그런 이수진은 한때 27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사귀다가 결별하였다고 합니다. 이유가 딸이 결사반대하였다고 하는데 그 이후에도 연하 남자랑 사귀고 있다고 하네요. 심지어 이 연하남자친구의 권유로 가슴 수술까지 받았다고 유튜브를 통해 밝히기도 하였는데 이수진의 말에 의하면 더 이상 연상은 만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신보다 연상인 남자는 사실상 거의 장년층 나이대인데 반해 자신은 아직 체력적으로 팔팔하고 야행성이라 많은 것을 함께 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치과의사 이수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양정원 성형전 몸매

양정원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인스타 양정원은 이번 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정원은 필라테스 여신으로 유명한데 과거에도 선화

dictionarypeople.tistory.com

 

정혜인 과거얼굴 몸매 키

정혜인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키 배우 정혜인은 현재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정혜인은 현재 '액셔니스타'팀에서 수비수를 맡고 있지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