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한지민 프로필 나이 결혼 몸매

.고급정보. 2020. 12. 1. 22:07

한지민 프로필 나이 결혼 몸매

한지민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남주혁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지민과 남주혁이 함께 출연한 영화 '조제'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태에서 홍보차원에 예능 출연을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은 배우 한지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한지민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고향 학력 가족 집안 결혼 남자친구 성형 몸매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지민 프로필 정보

한지민은 1982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동작구 출생이고 키 158cm, 몸무게 43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한지민 과거이야기

한지민은 과거 어린시절 꿈이 의사였다고 합니다. 이유는 할아버지 할머니가 한지민의 언니는 성악가, 한지민은 의사가 되기를 바라셨고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에 장래희망을 의사로 정하였다고 하네요. 거기다 할머니가 편찮으셔서 치료해드리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고 합니다. 어려서 부터 예쁜 얼굴로 유명했는데 얼굴도 예쁘고 공부도 잘할뿐더러 리더쉽도 있어서 초등학교 때 부터 반장을 도맡아 하는 등 선생님한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한지민 과거이야기

한지민은 초등학교 시절 별명이 토끼였다고 하는데 당시 앞니가 토끼처럼 튀어나와서 그랬다고 하네요. 교정을 하면서 얼굴이 조금 달라져서 지금의 얼굴이 되었다고 하는데 어린시절부터 한지민의 전화번호를 얻기 위해 한지민의 집까지 쫓아오는 남자애들 때문에 곤혹스러운 일들도 많았다고 합니다. 거기다 한지민은 어렸을 때부터 약자를 괴롭힌다거나 왕따를 시키는 모습을 지나치지 못하는,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이었다고 하는군요.

 

한지민 인스타 바로가기

한지민은 중학생이 되어서도 착하고 공부를 잘하는 모범생이었다고 하며 고등학교에서 한지민을 가르쳤던 선생님들도 다들 한지민을 칭찬했다고 하네요. 특히 반에서 정신지체를 앓던 학생이 있었는데 잘 씻지도 않고 혼자서 중얼거리는 학생이어서 친구들이 싫어하고 피했는데 웃으면서 인사하는 사람은 한지민 밖에 없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대학 입시때는 연영과에 합격할 수도 있었지만 어려서부터 관심 있었던 아동학과, 노인복지 분야를 모두 공부할 수 있는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과에 진학을 했다고 하는군요.

 

한지민 영어실력 바로가기

 

한지민 리즈시절모습 보러가기

한지민은 스스로 과거를 생각해보면 상당히 고지식하고 보수적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부모님이 엄하시지는 않았는데도 본인 스스로 정해놓고 약속을 지켰다고 하여 자유분방하고 남자, 여자 가리지 않고 두루두루 친구가 많았던 언니와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언니가 늦게 들어오면 부모님은 별말 하지 않는데 늦게 다닌다고 혼내거나 언니한테 오는 남자친구들의 전화를 대신 받아 '남자가 저녁에 여자 집에 전화하는거 아니다'라고 말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한지민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데 누군가를 좋아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오래 필요하고 좋아지고 나면 상대방의 마음이 변해서 연애를 잘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남자친구 관련 소식이 전해지지 않는 배우 중 한명이죠. 최근 여러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지민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한지민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미주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MBTI

미주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미주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공효진'으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dictionarypeople.tistory.com

 

신민아 기부 몸매 김우빈

배우 신민아가 JTBC 드라마 '보좌관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 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라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신민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