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용식 프로필 고향 아내 딸 이수민

코미디언 이용식은 이번주 방송되는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용식은 최근 '아침마당'에 출연해 다이어트를 하기로 공식 선언을 하기로 하였다고 하네요. 본인의 건강때문에 딸과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이용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용식 프로필 나이 고향 과거 아내(부인) 김외선 결혼 자녀 딸 이수민 사위 집안 몸무게 근황 학력 키 다이어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식 프로필 정보

이용식은 1952년 4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72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옹진군 출생이고 프로필 상 키 170cm에 몸무게 10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양공업고등전문학교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김외선, 딸 이수민이 있습니다. 이용식은 1975년 MBC 1기 코미디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용식 과거 집안

이용식의 아버지가 황해도 은율군 출신이자 북파공작원이라고 합니다. 피난통에 머무른 대청도에서 태어났다고 하며 유년시절은 백령도에서 보냈다고 하네요. 1975년 MBC 개그콘테스트에 출연해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는데 데뷔를 할 때부터 인기가 있었고 연기력도 탄탄해 많은 인기가 있었고 당시 군대에 입대 당시에는 뉴스에 다뤄질 정도였습니다. 이후 MBC 간판 코미디언으로서 일요일밤의 대행진, 일요일 일요일 밤에 등 여러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였죠.

▶이용식 아내 김외선

30~40대 이상 세대들에게는 MBC 어린이 프로 '뽀뽀뽀'에 나오는 '뽀식이' 아저씨로 유명한데 이 캐릭터가 크게 히트쳐서 지금도 별명이 뽀식이 아저씨일 정도죠. 이용식은 아내 김외선을 우연하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용식이 야외에서 방송을 녹화하다가 우연하게 만나게 되었고 첫눈에 반해 직접 말을 걸었다고 하네요. 당시 이용식은 뽀뽀뽀에 출연중이었고 귀여운 외모와 첫인상이 나쁘지 않아 데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용식 아내 김외선

이용식은 아내 김외선과 사귀던 중 아내가 미국 유학을 가는 바람에 잠시 이별을 했다가 1983년 10월 8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당시 아내 김외선의 직업은 쉐라톤워커힐 호텔 사무직이었습니다. 나이는 5살 연하라고 하며 이용식과는 달리 아내는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연애 당시 아내의 몸매를 보고 자신과 정반대였고 반대여야 잘 산다는 생각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용식 딸 이수민

이용식은 아내와 결혼 8년 반만에 딸 이수민을 얻게 되었습니다. 딸의 몸매가 이용식을 닮게 되었고 대학교 때 이용식의 딸이라고 밝히지 않았지만 이용식 아저씨랑 똑같이 생겼다며 이용식 딸이라는 것이 알려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충격으로 폭풍 다이어트로 30kg 감량에 성공하였다고 하네요. 이용식 역시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온 상태라 다이어트에 나섰다고 하는데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이용식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심형래 프로필 나이 전부인 근황

심형래 프로필 나이 전부인 근황 심형래는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심형래는 최근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하며 근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