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효진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공효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tvN 예능 '바퀴달린집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공효진은 이전 '바퀴달린집1'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이번에도 출연하며 의리를 보여주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공효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공효진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결별이유 결혼 고향 학력 몸매 성형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효진 프로필 정보

공효진은 1980년 4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양천구 출생이며 키 172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하고 최종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 입니다.

▶공효진 과거는

공효진은 과거 1990년대 후반 패션 잡지의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큰 키에 마른 몸매, 그리고 개성있는 외모로 인해 잡지모델로도 좋은 이미지를 남겼고 이후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죠. 이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는데 데뷔 초반 공효진은 보이시한 느낌의 캐릭터를 연기하다가 영화 '미쓰 홍당무'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당시 대한민국 영화대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공효진 과거 남자친구

공효진은 뛰어난 몸매와 외모, 그리고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 공효진의 이름을 더욱 알린건 배우 류승범과의 공개 연인 관계를 인정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공효진은 류승범과 초등학교 동창이었다고 하는데 연기자로 데뷔한 뒤 드라마 '화려한 시절'을 함께 찍으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2년 영화 '품행제로'에도 공효진과 류승범은 함께 출연하게 되었는데 사귀던 중 한번의 이별을 겪기도 하였으며 다시 재결합한 이후 10년 가까이 열애를 이어가며 연예계 패셔니스타 커플로 손꼽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공효진은 2012년 8월 류승범과의 결별소식을 전하게 되었는데 결별 이유로 공효진과 류승범이 결혼 문제로 의견을 나누던 중 둘의 결혼에 대한 생각이 너무나도 달라 결국 이별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나쁘게 헤어진건 아니라 절친처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공효진은 류승범과 헤어진 이후 2014년 배우 이진욱과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지만 몇 달이 지나지 않아 또 다시 결별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어요. 그 이후로는 남자친구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공효진은 남자친구가 생기면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하고 인정을 하는 스타일로 보이네요. 엄청난 동안 얼굴이지만 벌써 42살이나 되었는데 곧 결혼 소식도 전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얼굴 뿐만 아니라 작은 얼굴과 긴 팔다리, 그리고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죠. 출연한 작품마다 좋은 연기력으로 흥행까지 성공시키고 있는 공효진, 최근에는 예능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공효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류승범 프로필 슬로바키아 아내 딸

류승범 프로필 과거얼굴 슬로바키아 아내 딸 배우 류승범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디즈니+ 드라마 '무빙'에서 '프랭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류승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