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법래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사진

김법래는 오늘 방송되는 MBN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 뜻밖의 커플'에서 김선경 이지훈의 절친으로 초대를 받는다고 합니다. 김법래는 현재 뮤지컬 '썸씽로튼'에 출연하고 있으며 영화와 뮤지컬 드라마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김법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법래 과거 나이 부인(아내)사진 결혼 자녀 고향 학력 키 인스타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법래 프로필 정보

김법래는 1970년 7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1세이며 키 182cm, 몸무게 7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라고 하며 최종학력은 경희대학교 성악과 학사 졸업이네요. 가족은 아내와 아들이 한 명 있으며 1995년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법래는 원래 성악가가 꿈은 아니었지만 독특한 목소리를 가진 탓에 단번에 음대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운 좋게 들어간 대학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학교 생활에 임했고 대학 때 수석을 한번도 놓친 적이 없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 방황을 많이 해서 그런지 대학 때는 공부만 하게 되었고 과대표도 하고 학교 대표로 노래도 하였다고 합니다.

김법래는 1995년 대학을 졸업한 뒤 오페라 가수의 꿈을 꾸고 유학을 떠날 계획을 세웠는데 그 전 잠시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서울예술단에 들어갔다가 오페라 가수가 아닌 뮤지컬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로 시작한 뮤지컬로 시작한지 8개월만에 신인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김법래는 뮤지컬 안에서 순발력이 뛰어나다고 평가를 받으며 작품을 위해서 개인적인 욕심도 버릴 줄 아는 프로페셔널한 배우라고 합니다.

김법래 아내 사진 결혼

김법래는 아내와의 결혼을 공개한적은 없었으나 서울예술단을 나올 시기 아내와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좀 이르다 할 정도로 빨리 결혼을 하여 가정을 일찍 꾸렸고 원래 강한 성격이던 자신의 성격을 아내를 만나며 많이 부드러워졌다고 하네요. 김법래는 아내를 통해 자신이 변하게 된 것을 보며 사람도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였어요. 현재 김법래는 아내와의 사이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으며 이름은 김동우라고 하네요.

김법래 아내 아들 사진 - 김법래는 2008년 10월 한국 뮤지컬대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가족들에게 상을 바치기도 하였습니다. "사랑하는 아내에게 이 상을 바치고 필리핀에 있는 하나 뿐인 아들과 영광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하며 가족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도 김법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와 아들의 사진을 올리고 있기도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김법래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