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우 프로필 집안 전여친 필모그래피

배우 이기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18어게인'에서 '최일권'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작년 드라마 '닥터탐정'에 출연하는 등 드라마와 예능에서도 종종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이기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기우 나이 집안 아버지 재산 학력 고향 여자친구 이청아 결별이유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기우 프로필 정보

이기우는 1981년 10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키 190cm, 몸무게 79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집안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형이 있으며 학력사항 단국대학교 경영학부 - 단국대학교 정책경영대학원 문화예술학과 석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이기우는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기우 과거 이야기

이기우는 과거 공군 입대를 준비하던 23세때 군대를 다녀온 뒤 미친듯이 연기를 해보자는 마음을 먹고 있다가 영화 '클래식'에 캐스팅이 되며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배우를 할지 고민을 하면서 아르바이트 삼아 모델일을 하다가 기획사에 발탁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데뷔작이던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한번에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으며 2006년에는 일본의 '다스' 초콜릿 모델로 발탁되기도 하였고 2008년에는 제1회 대한민국 주얼리 어워드 에메랄드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기우 집안 아버지

이기우는 190cm의 큰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 집안이 동네에서 장신 집안으로 유명하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185cm 이며 형이 189cm 라고 하네요. 그런데 이기우의 집안은 고위 공무원 출신의 집안이라고 합니다. 이기우의 아버지는 동력자원부에서 근무를 하시다 건강이 안좋아지시며 그만두셨는데 그만 두기 전까지는 다들 차기장관감이라고 할 만큼 승승 장구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기우 전여친 이청아

그렇게 이기우는 서울 8학군에서 학교를 다니며 엘리트 코스로 커왔다고 합니다. 그러다 배우의 생활을 하게 되었는데 과거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이청아와 친구로 지내다 2014년 공개 연애를 시작하였습니다. 이청아의 집안은 이기우의 가정 환경과 정반대의 환경에서 자라났는데 아버지는 30년 이상 경력의 연극 배우이고 어머니는 연출가 출신의 예술가 집안이었다고 하네요.

이기우 이청아 인연과 결별

이기우와 이청아가 사귀게 되면서 신기한 인연이 있는데 이기우의 데뷔작이었던 영화 '클래식'에서 이기우의 아버지 역할로 출연한 배우가 이청아의 아버지라고 하네요. 이기우와 이청아는 연예인 스키팀에서 함께 취미를 즐기며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오랜 기간 공개 연인 관계로 지내다가 5년 열애 끝인 2019년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결별이유로는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이기우는 연예인 스키팀과 현재 서핑 사업도 하면서 연기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서핑 사업을 하는 만큼 상당한 서핑 실력을 보여주기도 한데 운동도 상당히 좋아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며 많은 호감을 얻고 있는 배우 이기우인데요 모델과 예능, 연기 활동 까지 매력이 넘치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청아 다이어트 전후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배우 이청아입니다. 이청아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강준하 역을 맡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