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조여정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고급정보. 2020. 9. 18. 18:51

조여정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조여정은 올시즌 하반기에 시작하는 KBS2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를 통해 안방극장에서 계속해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화 '기생충'에 이어 드라마 '99억의 여자'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조여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조여정 나이 과거 성형 몸매 남자친구 결혼 출연영화 후궁 방자전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여정 프로필 정보

조여정은 1981년 2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이며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 석사 졸업이고 1997년 잡지 'Ceci'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높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조여정 과거 이야기

조여정은 과거 하이틴 시절 패션 뷰티 모델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조여정은 정식 데뷔를 하기전부터 꽤 얼굴이 알려져 있었는데 방송 데뷔 초반에는 MBC '뽀뽀뽀' 15대 뽀미언니로 활동을 하였고 그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 단역과 조연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는데 인지도와 꾸준한 활동에 비해 히트 작품이 없이 활동을 계속해서 하고 있었습니다.

조여정은 무명처럼 활동을 이어가다 영화 '방자전'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이후 '후궁 : 제왕의 첩'에 출연하여 조여정의 몸매가 화제가 되었고 점차 주연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죠. 조여정의 과거 모습과 비교를 해 보면 조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성형의 힘이 아닌 다이어트를 통해 달리진 외모와 몸매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여정 인스타 보러가기

조여정 기생충

조여정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히 연기를 이어가다가 영화 '기생충'에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었으며 '기생충'이 황금종려상을 비롯하여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작품상 감독상 등 4관왕을 기록하면서 조여정은 배우로 역대급 커리어를 갖게 되었어요. 조여정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몸매가 화제가 되었는데 영화 '기생충'에서도 조여정의 쇼파씬은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조여정 SNL영상 보러가기

 

조여정 후궁연기 보러가기

조여정 몸매 관리

조여정은 이처럼 여러 영화를 통해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데뷔 초반 통통한 적도 있었는데 다이어트를 성공한 이후 새벽에도 조깅과 등산을 병행하고 있으며 수영과 요가를 하는 등 몸매 관리를 위해 엄청난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영화 '방자전'과 '후궁'에서 드러난 하체 몸매까지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며 최근에는 운동으로 만들어진 근육질 상체 몸매를 공개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조여정 남자친구 - 조여정은 과거 남자친구 연애에 관련해 언급을 한 적이 있었는데 절친인 옥주현이 소개시켜 주며 남자친구를 사귄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인데 과연 남자친구와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조여정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정지소 프로필 나이 몸매

정지소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배우 정지소는 현재 방송 중인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주연 '이마하'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과거 영화 '기생충'으로 얼굴을 알린 정지소는 최근 드라마

dictionarypeople.tistory.com

 

이정은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배우 이정은 과거 결혼 남편 배우 이정은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나근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정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명훈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키

박명훈 프로필 부인 과거얼굴 키 배우 박명훈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경관의 피'에서 '차동철'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명훈은 2019년 영화 '기생충'에서 지하실 '오근세'역으로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