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비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살 근황 키

가수 겸 화가 솔비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에 출연을 하며 근황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오늘은 솔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솔비 프로필 정보와 나이 데뷔초 리즈시절 몸매 살 다이어트 근황 결혼 남자친구 집안 가족 인스타 노래 근황 작품활동 최근영상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솔비 프로필 정보
  • 솔비 데뷔초 리즈시절
  • 솔비 몸매 살 남자친구

▶솔비 프로필 정보

본명 - 권지안

나이 - 1984년 9월 30일 (39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언니 권수정

신체 - 키 163cm, 혈액형 AB형

학력 -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종교 - 개신교

소속 그룹 - 타이푼

데뷔 - 2006년 타이푼 정규 1집

소속사 - 엠에이피크루

▶솔비 데뷔초 리즈시절

솔비는 3인조 혼성그룹 타이푼의 멤버로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았습니다. 최근에는 본명 권지안으로 화가로 활동을 겸하고 있죠. 2006년 타이푼의 메인 보컬로 데뷔하였으며 2008년에는 솔로 음반 'Do it'으로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섰습니다. 같은 해 연기도 병행하며, 연극과 뮤지컬 등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에도 1년마다 음반 및 음원을 발매하며 꾸준하게 음악을 해왔습니다.

솔비는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했는데 2008년에는 MBC '쇼! 음악중심' 7대 MC로 활약하였으며,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에서 고정 출연하며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내기도 하였습니다. 그 때가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던 '우리 결혼했어요'였는데 솔비는 고정 멤버로 출연해 '솔비 - 앤디' 커플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어요.

솔비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필두로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당시 각종 루머에 시달리며 극심한 슬럼프를 겪었고, 2010년 치유 목적으로 미술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후 화가로 변신하였죠. 솔비 대신 본명인 권지안의 이름으로 2012년 첫 개인전을 열며 화가로서 첫 발을 내디뎠고, 현재까지 화가로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특히 솔비는 '하이퍼리즘'이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현대인의 우울과 상처에 대해 작품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하이퍼리즘 - 레드'는 여성의 상처를 주제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파격적인 '레드' 퍼포먼스를 펼치며 신선한 충격을 안기기도 하였으며 2018년 말부터는 해외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해외 전시 투어를 하였습니다.

 

솔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솔비 타이푼시절 보러가기

◆솔비 미술 그림 결혼 근황

솔비는 미술을 하면서 긍정적인 메시지를 느꼈고, 이후로 '미술은 '선물'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미술의 순기능을 알리기 위해 힘이 되고자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하였는데 2012년 첫 개인전을 연 이후 그림으로 우울증을 극복한 뒤 2013년부터 기부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자선전시회 수익금 전액 기부도 하고 중증장애인 자립 돕기 봉사활동도 시작하였어요. 기부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캠페인도 다수 진행하는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나눔 활동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그런 솔비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 조만간 결혼 소식 또한 전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문근영 프로필 나이 리즈 기부 근황 키

문근영 프로필 나이 리즈 기부 근황 키 배우 문근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2'에서 '햇살반선생'역으로 특별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문근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키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키 기상캐스터 김가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가영 기상캐스터에 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