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라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근황

모델 이소라의 최근 소식으로는 SNL 코리아 리부트 5에 호스트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소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모델 이소라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결혼 가족 남자친구 신동엽 근황 MBTI 인스타 최근소식 작품활동 유튜브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소라 프로필 정보
  • 이소라 과거 리즈시절
  •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 이소라 신동엽 인연
  • 이소라 결혼 남자친구 근황

▶모델 이소라 프로필 정보

나이 - 1969년 11월 4일 (54살)

고향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신체 - 키 177.5cm, 몸무게 56kg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상명여자대학교 천안캠퍼스 체육학 중퇴

MBTI - INFJ

데뷔 - 1992년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

▶이소라 과거 리즈시절

이소라는 모델로 활동 중이던 1992년, 제1회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이듬해 '나드리화장품' 전속모델로 등장함과 동시에 '주병진 쇼'의 보조 MC와 독점 연예정보의 메인 MC를 맡으며 방송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톱 모델로 활약하던 박영선, 진희경 등이 1990년대 중반 영화계로 진출하게 되면서 여성 톱 모델의 공백이 발생하게 되었고 이소라는 순식간에 왕좌를 차지한 뒤 연예계로 활동영역을 넓히는 데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이소라는 한때 홍진경에 이어 모델 출신으로도 아주 많은 방송 출연을 하였었지만, 어느 때부터 방송에서 그다지 활동을 하지 않다가, 2009년 패션전문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에서 시작한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의 MC로 출연해 이지적인 이미지에 냉철하고 신랄한 심사평을 내리는 심사위원장으로 활동하였습니다. 당시 어색한 말투를 보여주었는데, 저작권을 사 온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매뉴얼대로 할 수밖에 없다고 하는군요.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이소라는 상업적으로 처음 찍은 '슈퍼소라 다이어트'가 있었는데, 이 비디오가 진짜 초대박급으로 잘 팔렸습니다. 이 다이어트 비디오는 당대 유행했던 외국 슈퍼모델들의 고난도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차용한 것인데, 당시에는 이렇게 강력한 근력운동을 시키는 국내 비디오는 거의 드물었던데다 완성도가 높아서 수많은 여성들이 선호했었어요. 이후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이어트 비디오를 출시했지만 이소라의 아성을 넘어선 경우는 거의 없었죠.

▶이소라 남자친구 신동엽 인연

이소라는 전성기 시절 신동엽과의 열애와 공개 연인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동엽이 1살 연하였고 둘은 연인 컨셉으로 CF를 찍기도 하였죠. 방송에서도 서로를 언급하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신동엽의 사건이 있고 나서 2년 후인 2001년에 6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결별을 하였어요. 이후 자신이 MC로 진행 중이던 연예 프로그램에서 신동엽의 결혼 소식을 전할 때 여러 생각들이 떠오르면서 그날따라 방송하기 힘들었다고 털어놓은 적도 있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최근에는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에 신동엽이 출연하며 오랜만의 만남이 이루어지기도 하였습니다.

 

이소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소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소라 남자친구 결혼 근황

이소라는 세월이 지나고, 2013년 5월 '힐링캠프'에 출연해 연하의 남자친구가 있음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이소라는 남자친구가 연하라는 사실만 공개하였고 일반인이라 얼굴은 알려지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소라는 결혼까지 이어가지는 못했고 결국 이별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남자친구 열애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혼자서 골드 미스로 지내며 MBC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신동엽 프로필 나이 리즈 가족 와이프(부인) 선혜윤 자녀

신동엽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아들 국민 MC 신동엽의 최근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진행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까지 진출하며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신동엽

dictionarypeople.tistory.com

 

남희석 프로필 리즈 아버지 와이프(부인) 이경민 자녀 근황

남희석 프로필 리즈 부인(아내) 자녀 근황 코미디언 남희석의 최근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전국 노래자랑'에 새로운 MC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남희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