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유진 프로필 나이 부모 고향 노래 키

트로트 가수 오유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 3'에서 최종 美를 차지하였습니다. 오유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오유진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가족 노래 인스타 MBTI 작품활동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유진 프로필 정보
  • 오유진 과거이야기
  • 오유진 부모 아버지 엄마

▶오유진 프로필 정보

가수 오유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09년 1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15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진주시 이현동 출생이고 키 158.9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에요. 학력사항 촉석초등학교 - 진주여자중학교 재학 중이며 가족 관계 할머니와 부모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21년 7월 10일 싱글앨범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로 데뷔하였고 MBTI는 'ESFP'라고 하며 소속사는 '토탈셋'입니다.

▶오유진 과거 이야기

오유진은 2020년 12월 KBS2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 참가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오유진은 MBC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 참가하였는데 아이돌에 도전해보자는 생각으로 '방화후 설렘'에 1학년으로 참가하였어요. 오유진은 2학기 기말고사 탈락이라는 나쁘지 않은 성적으로 프로그램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오유진은 '트롯 전국체전' 출연 후 MB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어요.

오유진은 2021년, 출신 지역인 경상남도 진주시의 홍보 대사로 발탁되었으며 '트롯 전국체전' 출연 이후 무려 12개의 광고 제의를 받았다고 하네요. '방과후 설렘' 탈락 이후 '포켓돌스튜디오'와 결별하였으며, 2022년 7월 13일, 현재의 소속사 '토탈셋'으로 이적하였습니다. 오유진은 '방과후 설렘' 당시 함께 출연했던 연습생들과 여전히 만나고 있는 것을 보아 매우 정이 많은 성격임을 알 수 있어요.

▶오유진 부모 스토킹 사건

오유진은 2023년 10월 30일, 오유진의 소속사에서 한 60대 남성을 스토킹범죄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남성은 그간 SNS 등 여러 온라인 공간에서 자신이 오유진의 친부라고 주장하였으며 오유진의 외할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만남을 요구하고 오유진의 학교에 찾아오는 등 위협적인 행동을 저질러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찰은 혐의점을 확인하고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으며 오유진에겐 신변보호용 스마트 워치를 지급하였다고 하네요. 이 사건은 11월 10일,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보도하기도 하였습니다. 오유진은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친분이 있다고 하는데 같은 '포켓돌스튜디오' 소속이었으며 오유진이 '방과후 설렘'에 참가했을 당시에 송가인이 직접 응원을 해주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오유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오유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오유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최향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과거얼굴 노래 근황 키

최향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노래 키 트로트 가수 최향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한 TV조선 '미스터트롯 3'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

dictionarypeople.tistory.com

 

전유진 프로필 나이 부모님 엄마 아빠 노래 수상 작품활동

전유진 프로필 나이 부모님 노래 수상 트로트 가수 전유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현역가왕'에서 1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유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