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병진 프로필 나이 리즈 재산 집 근황

주병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나는 솔로' 50대 특집 편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주병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주병진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리즈시절 결혼 아내 사업 재산 집 대중소 고향 학력 근황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병진 프로필 정보
  • 주병진 과거 리즈시절
  • 주병진 재산 사업 근황

▶주병진 프로필 정보

나이 - 1958년 4월 19일 (65살)

고향 - 서울특별시 중구

신체 - 키 175cm, 몸무게 77kg, 혈액형 O형

가족 - 누나, 남동생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경영학 졸업

데뷔 - 1977년 TBC 전속 개그맨

▶주병진 과거 리즈시절

주병진은 개그맨 출신으로 톱MC의 자리에 오른 최초의 인물입니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메인MC를 시작으로 '주병진쇼' 등 주로 토크쇼를 맡아 진행하며 '토크 황제'로도 불릴정도죠. 그 이전까지 MC는 대본에 따라 멘트를 하며 진행을 하는 것이 대부분이었는데 주병진은 방송 전체적인 영향을 끼치며 재치와 순발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었습니다. 속옷사업까지 성공시키며 성공한 사업가가 되기도 하였으나 음주운전과 불미스러운 사건이 휘말리며 방송을 떠나있기도 하였죠.

주병진은 어린 시절 무척 가난한 집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콤플렉스가 생겼는데 다른사람들에게 지기 싫어서 전투적으로 살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원래 꿈도 연예인이 아니라 사업가였는데 사업을 시작하려면 자본이 필요했고 돈이 없어서 먼저 연예인이 되어야 겠다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코미디언이 된 것도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고 집안이 어렵자 분위기가 우울했고 일부러 집안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웃기다 보니 재능을 발견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주병진은 어려서 부터 신문배달 등 돈벌기 위해 열심히 노력을 하다가 명동에 있는 '이종환의 음악살롱'에서 사회자로 일을 하게 되었는데 뛰어난 말솜씨와 재치로 금방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결국 코미디 프로그램 총괄PD가 소문을 듣고 직접 명동으로 찾아가 주병진을 발탁하였다고 합니다. '개그콘서트'와 '청춘만만세'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활약을 했고 결국 MBC에서 주병진을 '일밤'의 메인MC로 세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주병진 재산 사업 근황

주병진은 당시 '일밤'에서 '몰래카메라' 코너를 만들었고 그 자리에 이경규를 담당자로 발탁하며 이경규까지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주병진쇼'를 만들며 최고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가 1991년 연예계 은퇴를 선언, 사업에 몰두를 하게 되었죠. 그 전부터 조금씩 사업을 하다가 1991년 속옷 '보디가드'를 출시하게 되었죠. 한때 연매출액 1600억원까지 달성할 정도로 대박을 냈지만 2008년 자신의 주식과 경영권을 270억원에 매도 하였고 작은 가게를 운영하였는데 주병진의 재산이 어마어마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주병진 리즈시절 보러가기

 

주병진 러브스토리 보러가기

주병진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죠. 사업을 하면서 바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시기를 놓쳤고 2000년도 꽃뱀사건이 터지며 자살을 생각할 정도로 큰 타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무죄 재판이 나왔을 때는 제대로 알려지지 않아 주병진의 이미지가 다 무너졌고 세상에 나가지 못하고 혼자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최근 다시 용기를 내서 종종 방송에 모습을 비추고 있는데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지상렬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주량 결혼 여자친구

지상렬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주량 결혼 코미디언 지상렬의 최근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꾸준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상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dictionarypeople.tistory.com

 

최화정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결혼 남친 키

최화정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결혼 인스타 키 배우 최화정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스틸러 : 일곱 개의 조선통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최화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