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재현 프로필 나이 리즈 이혼 근황

배우 안재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안재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안재현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성격 전부인 구혜선 이혼이유 재혼 자녀 근황 아파트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안재현 프로필 정보
  • 안재현 과거 리즈시절
  • 안재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안재현 실제 성격
  • 안재현 전부인 구혜선 이혼이유

▶안재현 프로필 정보

나이 - 1987년 7월 1일 (36살)

고향 -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신체 - 키 186cm, 몸무게 77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형

학력 - 선정고등학교 졸업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MBTI - INFP

데뷔 - 2013년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소속사 - HB엔터테인먼트

▶안재현 과거 리즈시절

안재현은 모델 출신 배우로 쥬얼리 브랜드 'AA.Gban'에서 쥬얼리 디자이너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안재현은 과거 모델 시절에도 훈훈한 외모로 팬이 상당히 많았어요. 2011년 JTBC 예능 프로그램인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택배맨'으로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일반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안재현의 분량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 방송을 통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는 데 성공하게 되었죠. 모델 다운 큰 키와 저음의 목소리 덕에 작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안재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안재현은 2013년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여주인공 '천송이'의 친동생이자 UFO와 외계인의 존재를 믿는 고등학생 '천윤재'역을 맡았습니다. 안재현은 연기력에 대한 우려와는 달리 어느 정도 개선된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조연급이었지만 드라마 자체가 대히트하면서 안재현의 인기와 인지도도 급상승하게 되었어요. 이후 '너희들은 포위됐다', '블러드', '설련화',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다시 만난 세계', '뷰티 인사이드', '진짜가 나타났다'에 꾸준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재현 실제 성격

안재현은 성격에 대해 공개된 것은 많지 않지만 유명해지기 전부터 팬들에게 잘하는 연예인으로 호감을 샀습니다. 특히 팬들이 보내주는 선물을 매번 인증하고 손글씨로 고마움을 표현하였죠. 그 외에도 자신의 식단을 공개하며 모델로서의 몸매 관리를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좋은 선배의 본보기 중 하나로 꼽혔는데, '신서유기'에서 피오가 처음 등장했을 때, 누구보다 먼저 나서서 잘 챙겨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어요. 뿐만 아니라 자신과 나이가 같거나 낮은 사람에게 잘 베푸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안재현 전부인 구혜선 이혼이유

안재현과 구혜선은 2016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은 2015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블러드'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고 결혼까지 이어지며 부부가 되었어요. 하지만 안재현과 구혜선은 4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으로 2020년 7월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이혼 과정에서의 폭로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이혼 소송 끝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 당시 가스라이팅과 거짓말이 밝혀졌어요. 그럼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안재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안재현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안재현 유튜브채널 바로 가기

 

 

이동휘 프로필 나이 고향 여자친구 정호연 결혼 패션 집 키

이동휘 프로필 나이 고향 정호연 결혼 키 배우 이동휘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김상순'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동휘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선태 주무관 프로필 나이 연봉 학력 결혼 와이프(부인) 아들 키

김선태 프로필 나이 학력 연봉 아내 아들 충주맨 김선태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선태 주무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