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영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인스타

배우 최영준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배우 반상회'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최영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최영준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아내(부인) 결혼 학력 고향 최근영상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최영준 프로필 정보
  • 최영준 리즈 과거 세븐데이즈
  • 최영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최영준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최영준 프로필 정보

나이 - 1980년 7월 7일 (43살)

고향 - 대구광역시

가족 - 부모님

신체 - 약 178cm

학력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학 졸업

데뷔 - 2002년 7Dayz 1집 앨범 '7Dayz'

소속사 - 에이스팩토리

최영준은 가수 출신 배우인데 2002년 하동균, 이정 등과 함께 '세븐데이즈'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하지만 별 연기를 얻지 못하자 군대를 가게 되었고 군대를 제대한 뒤 자동차 정비를 배우려고 하다가 우연히 본 뮤지컬 오디션에 붙으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최영준은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2020년 '슬기로운 의사생활 1,2'에서 '봉광현'역으로, '빈센조'에서 '조사장'으로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영준 리즈 가수 과거얼굴

최영준은 과거 가수 '세븐데이즈'에서 리더인 'Y.J'로 활동했는데 2000년대 초반 엠넷의 간판 프로그램이었던 'Show! What up yo!'에서 Y.J라는 이름으로 수년간 활동을 했었습니다. 남다른 재치와 입담으로 'Y.J도사'라는 코너를 진행하기도 하였어요. 배우로 전향한 이후 2006년 뮤지컬 '마리'로 연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고 뮤지컬 '루나틱', '비지트', '한여름밤의 악몽', '형제는 용감했다' 등 다수의 뮤지컬에서 활동을 이어갔어요.

▶최영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영준은 연극 '만선'과 '밑바닥에서', '경식아 사랑해' 등의 여러 무대에서도 활동을 이어가다 2019년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거쳐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악의 꽃'까지 조연이지만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최영준은 작품의 오디션 요청이 오면 감독이나 주연배우, 역할을 묻지 않고 가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성격으로는 밝고 재미있다고 하는데 '슬기로운 의사생활' 첫 미팅에서 감독이 '세븐데이즈' 멤버였던 이정보다 재밌냐는 질문에 가소롭다는 듯 웃으며 자신이 훨씬 웃기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네요.

▶최영준 결혼 부인(아내) 근황

그리고 잠깐 대본을 봐도 캐릭터 상황 파악이 빠르고 정확하다고 하며 캐릭터나 상황에 맞게 연기를 잘 한다고 하네요. 최영준은 현재 공연에서 드라마로 옮긴 상태인데 1년에 한 두번이라도 무대에 서고 싶다는 소망을 갖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자신의 목표로는 대중들과 친숙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으며 인간으로나 배우로서나 '이 사람 참 괜찮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최영준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최영준 결혼', '최영준 아내' 등의 연관검색어는 사실 무근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최영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최영준 유튜브영상 바로가기

 

 

박지환 프로필 고향 부인 아내 자녀 가족 MBTI 작품활동

박지환 프로필 부인 아내 자녀 배우 박지환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정인권'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범죄도시2'역시 개봉을 앞두고 있죠. 오늘은 배우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배현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현성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출연작품 배우 배현성은 새롭게 시작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정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배현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