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문희옥 나이 프로필 남편 이혼

.고급정보. 2021. 1. 21. 23:19

문희옥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남편 이혼

문희옥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문희옥은 최근 스페셜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트로트 열풍에 맞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트로트가수 문희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문희옥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남편 결혼 이혼 자녀 아들 성형 몸매 고향 소속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희옥 프로필 정보

문희옥은 1969년 7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태백시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은광여가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문희옥은 1987년 '8도 디스코 사투리 메들리'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루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문희옥 과거 어린시절

문희옥의 어린시절은 무척 가난한 집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문희옥 아버지의 고향이 이북이었는데 문희옥이 일곱살 때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셨다고 하는군요. 노래를 좋아하는 평범한 아이로 성장을 하던 문희옥은 소풍때 우연히 노래를 부르게 되었는데 친구들의 반응이 좋았고 교감선생님은 '가수를 하면 좋겠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된 문희옥은 둘째 언니의 주선으로 작곡가 안치행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문희옥의 노래를 듣고는 트로트가수를 해야한다고 했지만 문희옥은 절대 트로트 가수는 안하겠다고 하였다네요. 하지만 나중에 마음을 고쳐먹고 1년동안 비밀리에 트리이닝을 받았고 은광여고 3학년 재학중이던 1987년 첫 트로트 앨범 '8도 사투리 메들리'를 발표해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음반은 발표되자 마자 360만장이 팔리게 되었으며 데뷔와 동시에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어요.

 

문희옥 이혼 근황 보러가기

▶문희옥 남편 결혼

문희옥의 전남편은 회사원의 직업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둘은 1994년 8월 처음 만났고 약 1년의 교제 후인 1995년 10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문희옥과 전남편은 결혼 이후 2004년 아들을 낳게 되었죠. 문희옥은 결혼한지 거의 10년만에 아이를 낳았고 이 때문에 임신을 안하려한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지만 그동안 임신이 되지 않았고 힘들게 아들을 낳으며 아들이 10개월 때 부터 행사를 다닐때도 함께 다녔다고 하네요.

 

문희옥 노래모음 바로가기

▶문희옥 전남편 이혼이유

문희옥은 남편과 아무 문제없이 잘 지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지만 2019년 방송에 출연해 전남편과 이혼하였으며 이혼 이후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문희옥의 아들은 문희옥이 노래하는 걸 원치 않아 사람들이 문희옥을 모르는 곳에서 살고 싶다고 해서 이름도 바꾼채 1년동안 숨어서 살았다고 합니다. 당시 후배 가수와의 소송과 여러 루머가 겹쳤고 그런 기사들이 쏟아지자 아들이 학교를 가지 못해 급하게 이사를 가서 숨어지냈다고 하는군요.

문희옥은 가수 활동을 멈춘 채 드라마 단역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기도 했지만 돌아온 트로트 열풍에 배우 활동은 접은채 다시 본래의 직업인 트로트 가수로 돌아오게 되었어요. 시간이 많이 흘렀어도 과거 그대로의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문희옥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문희옥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은하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 남편

이은하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 남편 이은하는 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은하는 1970~80년대 디스코의 여왕이라고 불렸는데 최근 쿠

dictionarypeople.tistory.com

 

마야 프로필 과거 결혼

마야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가수 마야는 오늘 방송되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를 통해 과거 이은하와의 있었던 일이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이은하가 몸이 좋지 않을때 돈봉투를 건낸 일도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수희 프로필 과거 전남편 딸

김수희 프로필 나이 과거 전남편 딸 가수 김수희는 이번 주 방송되는 TV조선 '달뜨는 소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수희는 최근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 판정단으로 근황 소식을 전하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