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구라 프로필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와이프

개그맨 김구라의 최근 소식으로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구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구라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고향 학력 전부인 이혼이유 아들 재혼 와이프 아기 최근영상 인스타 작품활동 본명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구라 프로필 정보
  • 김구라 리즈 과거이야기
  • 김구라 전부인 이혼이유
  • 김구라 재혼 와이프 아기

▶김구라 프로필 정보

본명 - 김현동

나이 - 1970년 10월 3일 (53살)

고향 -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신체 - 키 185.3cm, 혈액형 O형

가족 - 와이프, 아들 김동현, 딸 김수현

군대 - 육군 이병 소집해제

MBTI - ESTJ

데뷔 -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 라인엔터테인먼트

▶김구라 과거 리즈시절

김구라는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이후 무명 생활을 이어가다,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하였습니다. 김구라는 개그맨 출신 예능 MC 뿐 아니라 정치, 시사, 비평 토크쇼에서 프로그램의 중심이 되는 메인 MC자리를 잡고 히트시키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온 인물입니다. 그런 김구라는 과거 제물포고등학교 동창인 염경환과 함께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지만 웃긴 외모보다는 큰 덩치에 무섭게 생긴 외모로 불량배 역할이나 형사 역할 등의 단역을 맡았습니다.

김구라는 당시 거의 받쳐 주는 역할의 단역 개그맨 수준이었고, 대중인지도도 거의 없었을 뿐 아니라 개그맨들 세계 내부에서도 웃기다거나 재미있다는 평가도 거의 받지 못하던 신세였습니다. 김구라는 오랜 무명 생활을 거치다가 인터넷 방송 위주의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본명인 김현동 대신 예명인 '김구라'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김구라 황봉알의 시사대담', '구봉숙의 도시탈출' 그리고 '김구라의 진실게임' 등으로 성인 방송과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을 도맡아 진행하며 이름을 날리게 되었습니다.

김구라는 한동안 인터넷에서만 활동하며 좋지 않은 이미지를 남기며 서서히 시들 무렵 2004년 KBS PD에게 발탁이 되어 KBS 2FM에서 '김구라의 가요광장'의 DJ를 맡게 되었습니다. 김구라는 이때 보여준 입담과 팝에 대한 상식 등으로 인지도를 올리며 지상파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다양한 TV 방송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입지를 다지게 되었어요. 하지만 과거의 발언들로 인해 자숙 기간을 가졌고 자숙 이후 다시 자리를 잡기 시작해 지금까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구라 전부인 이혼이유 아들

김구라는 1998년 전부인과 결혼식을 올렸고 1998년 11월 10일 아들 김동현을 낳았습니다. 하지만 2014년에 뒤늦게 알게 된 아내의 17억여 원의 빚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게 되었으며 결국 2015년 8월 25일에 이혼을 하게 되었죠. 이미 이혼하기 6개월 전, 신혼시절부터 살고 있었던 경기도 김포시를 떠나 인천광역시로 이사하며 별거 상태에 들어갔다고 전해졌는데 결국 이혼 이후 김구라는 전부인과 이혼 이유로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서 서로 불신이 컸고, 이 부분 때문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구라'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구라철'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김구라 재혼 와이프 딸

김구라는 이 일로 공황장애까지 앓게 되면서 건강에 위기를 맞았지만 극복하고 2015년에는 생애 최초로 MBC에서 메인MC를 보는 동시에 유재석을 꺾고 MBC 방송연예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김구라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12살 연하의 일반인과 2020년 12월 혼인신고를 하며 재혼을 하였어요. 김구라는 50대에 늦둥이 둘째 딸을 얻었는데, 김구라의 딸 김수현은 2021년 9월 생으로 오빠 김동현보다 23살 어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과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구라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원준 프로필 나이 리즈 와이프(부인) 이은정 자녀 딸 근황 키

김원준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자녀 딸 집 가수 김원준의 최근 소식으로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원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dictionarypeople.tistory.com

 

신성우 프로필 나이 본명 리즈 파혼 결혼 와이프 부인 아들 근황 키

신성우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아들 가수 겸 배우 신성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 중년'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신성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