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 프로필 결혼 부인(아내) 근황 키

가수 이정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이정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결혼 와이프(부인) 자녀 학력 군대 노래모음 실제키 신장암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정 프로필 정보
  • 이정 리즈 과거이야기
  • 이정 결혼 와이프 자녀

▶이정 프로필 정보

본명 - 이정희

나이 - 1981년 10월 24일 (42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8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

가족 - 6촌 형 이재훈, 와이프

학력 - 남부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 졸업

데뷔 - 2002년 7Dayz 1집 앨범 '7Dayz'

군대 - 해병대 병장 제대

종교 - 개신교

MBTI - INFP

소속사 - 스튜디오 특활

▶이정 집안 리즈 과거이야기

이정의 집안은 음악을 한 집안이라고 합니다. 이정의 할아버지는 판소리로 전라도에서 이름난 소리꾼이었고 아버지 역시 평생 가수를 하고 싶어할 정도로 음악적 소질이 뛰어났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이정도 아버지의 영향으로 일찍부터 흑인음악을 많이 듣고 자랐으며 팝송을 좋아하시던 어머니에게도 영향을 받았다고 하네요. 결국 이정은 원래 하던 유도선수 생활을 접고 본격적으로 음악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정은 고등학교 2학년때까지 유도를 했었는데 결국 허리 부상으로 인해 유도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무렵 학교 밴드부에 들어갔고 그곳에서 하동균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정은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일찍 철이 들었다고 하는군요. 이혼이후 이정이 집안의 가장이 되어 엄마와 누나는 책임져야 한다는 생각밖에 안들었고 어려운 시절에도 가족을 생각하며 견뎌냈다고 합니다.

이정은 가수로 데뷔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계속해서 좌절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래는 잘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오디션에서 외모때문인지 반응이 좋지 못해 포기를 하려 했는데 기적처럼 세븐데이즈를 만나며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같은 팀에 하동균도 있었지만 좋은 성과를 내지 못했고 기획사 사정으로 해체를 하게 되었으며 이정은 따로 김창환의 회사로 들어가며 솔로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정 결혼 와이프(부인) 자녀 신장암

이정은 1,2집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지만 3집 이후 이정의 색깔을 보이기 시작했으며 가수 활동을 하면서 시트콤을 비롯한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게 되었습니다. 그런 이정은 2022년 5월 22일 지금의 와이프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는데 원래부터 동거를 하고 있었으며 혼인신고도 해 놨었다고 하네요. 자녀 임신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으며 지난해에 신장암 1기 진단을 받았다고 하는데 다행히 수술을 받으며 회복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정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이정 유튜브채널 바로 가기

 

 

이석훈 프로필 부인 아내 최선아

이석훈 프로필 부인 아내 최선아 가수 이석훈은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석훈은 SG워너비 멤버로 최근에는 뮤지컬에도 진출해 뮤지컬 배우로 활

dictionarypeople.tistory.com

 

이상엽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무한도전

이상엽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무한도전 배우 이상엽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엽은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